비대면 가발 테스트 시스템 Try-on Simulator

0

“사용부터 관리까지 이보다 쉬울 순 없다!”

몇 번의

터치로 원하는 제품 찾기

비대면 가발 테스터 “Try-on Simulator”가 Customer Selection을 빠르고 간편하게 획기적으로 업데이트했다. 먼저 카테고리별 Wig, Lace Wig, Weave, Braid로 선택할 수 있고 기장 별 Short, Medium, Long 마지막으로 스타일 별 Straight, Curly, Deep Wave, Water Wave, Straight & Wave, Braid로 되어있다. 또, 유명 헤어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어 수천여 개의 아이템에서 적게는 10여 개 아이템 정도로 선택의 폭을 줄일 수 있다.

특정 단어로 제품 검색

Search Word를 사용함으로써 찾고자 하는 Item을 좀 더 빠르게 Try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Search Word를 Bang으로 하고 Enter Key를 치면 이름에 Bang이 들어간 Item들만 Listing 하여서 Customer의 사용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어 Customer들의 사용 회전율을 높일 수 있다.

스토어만의 컬러 헤어와 아이템 추가

New, Hot, Sales Item을 별도로 관리를 할 수 있다. 좀 더 빨리 판매하고자 하는 Item을 Sales Item으로 설정 저장하면 Customer가 좀 더 쉽게 해당 Item을 접하고 Try 하여 판매 속도를 높이고 재고를 줄일 수 있다.

Color Image가 있는 경우 사용자들은 해당 아이템의 모든 Color를 Try 할 수 있다. 몇몇 Wholesaler는 Color Image를 제공하고 있어, 서비스가 가능하다. 만약 특정 아이템의 컬러를 Try-on Simulator에 넣고 싶다면 마네킹에 해당 Color Hair를 씌우고 Smart Phone으로 찍은 후 managetryon.com에서 로그인해서 촬영한 사진을 추가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managetryon.com에서 추가하고 싶은 아이템이 있으면 같은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다.

신제품 추가는 본사에서 자동으로

헤어 업체가 새롭게 출시한 아이템은 CV 퀀텀에서 바로바로 추가해, Try-on Simulator에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스토어에서 따로 관리 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지금도 계속 Item들을 작업하고 추가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거의 모든 Hair 제품을 Try-on Simulator에서 테스트할 수 있을 것이다.

Managetryon.com에서 이 모든 Item 관리를 Store Owner 또는 Manager가 손쉽게 할 수 있다. Owner가 직접 생성한 ID와 Password로 Log in하고 반드시 한번은 취급하고 있는 Wholesale Company를 선택하고 Save하고 취급하는 Item들을 상품 이미지를 보고 일목요연하게 되어있는 웹사이트에서 Select하고 Save 한 번만 하면 Set up이 끝난다. 소요시간은 30분 정도로 짧다. 그리고 다음부터는 신상품관리나 Sale, Hot, New만 하면 된다.

인터넷 연결을 위한
Internet Share Switcher 무료증정

Try-on Simulator는 항상 Internet에 연결이 되어있어야 한다. 이유는 매일 밤 Software나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Try-on Simulator를 주문하면 Shipping Box에 인터넷을 쉽게 연결할 수 있는 Internet Share Switcher와 20피트 Internet Cable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초소형 컴퓨터 사용으로
설치 공간도 최대한 줄임

그리고 Try-on Simulator의 설치 공간을 최대한으로 줄이기 위해 Dell Ultra Small Computer를 사용한다. 일반 노트북의 절반 크기로 매우 작다. 그리고 Try-on Simulator는 사용자라면 이구동성으로 사용이 정말 쉽다고 말한다. 스토어 업주들이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아도 잘 돌아간다. Try-on Simulator를 통해 정말 편하고 쉽게 고객의 스토어 체험을 획기적으로 향상할 수 있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