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y Beauty x Feel Beauty, Professional Beauty Association과 장학 프로그램 진행

0

 

Kiss New York Professional, Red by Kiss, i-ENVY, Ruby Kisses를 대 표하는Ivy Beauty사와 Feel Beauty Supply는 지난 10월 Professional Beauty Association (PBA)와 협력하여 총 10명의 뷰티 스쿨 재학생에게 $25,000 상당의 장학 기금이 수여되는 Ivy Beauty x Feel Beauty Supply 장학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PBA는 다양한 자원과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회원들의 커리어 발전과 더 불어 업계 전체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이는 개개인이 맡은 일에 최선 을 다해 임하여 자신뿐만 아니라 전체 업계를 발전시킨다는 공통의 비전 과 목표를 지향한다.

Ivy Beauty x Feel Beauty Supply 장학금 신청은 2022년 10월 24일에 시작되며 마감일인 2023년 1월 24일까지 PBA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2023년 3월 10일까지 Ivy Beauty x Feel Beauty Supply 및 PBA 팀에서 신청서 검토를 진행한 뒤, 2023년 5월 9일, PBA의 뷰티 전 문가 및 NCA 부문의 의장이 임명한 위원회에서 학생들에게 수여할 예정이다. 사용되지 않은 장학 기금은 다음 순위 지원자들에게 수여된다. Ivy Beauty x Feel Beauty 장학금 수혜자는 18세 이상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대상자로 미용, 이발 또는 헤어스타일링 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공인 프 로그램에 등록한 학생에 한한다.

Ivy Beauty 사와 Feel Beauty Supply사는 이번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양 사간의 오랜 관계를 장학 프로그램이라는 협력을 통해 뷰티 업계 커리어 로의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의 교육과 성장에 공헌할 수 있게 된 것을 기 쁘게 생각합니다. 뷰티 산업 발전의 큰 축인 프로페셔널들에게 고품질의 트렌디한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뷰티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관련 커뮤니티에 환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장학 기부 활 동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답했다.

Ivy Beauty에 대해
Kiss 그룹 (대표; 장용진)의 Beauty Supply 유통 회사인 Ivy Beauty (아이비 뷰티)는 i-ENVY, Kiss New York Professional, Red by Kiss, Ruby Kisses등의 대표적인 브랜드를 전국적인 뷰 티 용품 매장에서 판매하는 뷰티 케어 업계의 혁신적인 글로벌 리더로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효능, 그리고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윤리, 성실, 우수성에 대한 변함없는 약속과 헌신을 기업의 미션으로 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ivyusa.com 참고 하길 바란다. Feel Beauty Supply에 대해
Feel Beauty Supply (대표; 박인)는 1999년 설립된 가발 및 헤 어 전문 뷰티 용품 전문점으로서 다문화 소비자에게 양질의 제 품을 제공한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뉴욕/뉴저지 지역에서 매장 을 운영하고 있다.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 probeauty.org/education/scholarships/schol- arship-details#ivy 참고하면 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