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매출 분위기 조성과 협회원 화합에 중점

0

North California 협회의 Rick Yi 신임회장은 취임 이후 안정적인 매출 분위기 조성과 함께 협회원들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구상하고 있다. 여러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안정적인 매출 분위기를 유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이 그의 판단이다. 우선적으로 중점을 두는 부분은 도매업체와 갈등조정 부분이다. 예를 들면 도매업체의 매출 감소로 인해 스토어에 제품 대금상환 기간의 단축을 요구한다면 이는 스토어와 갈등을 유발할 수 있고 이는 안정적인 매출 분위기를 해치기 때문이다. 이러한 경우 Yi 회장은 문제 해결을 위해 도매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대화를 시도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Yi 회장은 “우리 뷰티업계는 모두 한 가족과 같아서 서로 도와야 한다.”고 강조했다.

협회원들의 단합과 장학기금 모금을 위해 매년 개최되어 온 골프대회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 골프대회는 올해 4월이나 5월 중에 열릴 예정이며, 이 대회를 통해 모아진 장학금은 협회원들의 자녀, 손자, 손녀들 중에서 선발하거나 교회와 같은 단체를 통해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Rick Yi 회장은 지난해 11월 회장으로 선출되어 12월 송년의 밤 행사시 취임식을 가졌으며 올해 1월부터 2년간 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Yi 회장은 1981년 미국으로 이민을 와서 4년 정도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의 매니저로 경험을 쌓고 스토어를 인수하여 약 10년간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