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협회소식] 인디애나 뷰티협회, ORS 제품세미나 개최

0
인디애나 뷰티협회, ORS 제품세미나 개최

인디애나 뷰티협회 (회장 Brian Yang)은 지난 8월 21일 ORS사의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협회원뿐만 아니라 종업원 등 총 40여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세미나에서는 내추럴 헤어 트렌드에 따른 ORS사의 다양한 신제품들의 특징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특히 손님의 컬 상태에 따른 제품 추천 등 좀 더 전문적인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헤어케어 제품 판매에 자신감을 갖는 시간이 되었다. Brain Yang 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빠르게 변화하는 헤어케어 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었다”며 “손님의 헤어 상태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추천해 줄 수 있어 스토어의 이미지 개선과 판매 실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이런 행사가 인디애나뿐만 아니라 각 지역 협회를 통해 열렸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디애나 협회는 오는 9월12일 제 10회 아웃리치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지역 홈리스 단체와 미용 학교 등이 참여해 불우이웃에게 헤어 손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디애나 협회의 아웃리치 행사는 협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어 그 뜻이 더욱 깊다. 후원 및 참여 문의는 전화 317-416-8779(Brian Yang 회장)으로 하면 된다.

시카고 미용재료상협회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 골프대회

시카고 미용재료상협회 (회장 견태종)는 오는 9월18일 일요일 오후 12시에 시카고 인근 Bittersweet Golf 코스에서 “연말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 및 도-소매인 친목 도모”를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견태종 협회장은 “시카고 골프대회를 후원해 주신 업체들과 사장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후원금은 연말연시 불우이웃 돕기에 쓰일 예정이며, 소매와 고객과의 갈등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견회장은 또한 “이번 골프대회는 뷰티 관계자간 유대관계 도모와 업계에 활력을 불어 넣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참가 접수는 당일 오전 11시까지이며, 참가 및 후원 문의는 773-615-0522로 하면 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