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뷰티, 2월 흑인 역사의 달을 기념하여 3만불 기부

0

I-Envy, Kiss New York Professional, Red by Kiss, Ruby Kisses를 대표하는 Ivy Beauty사는 오는 2월 흑인 역사의 달 (Black History Month)을 기념하며 NAACP (National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Colored People) 에 3만 달러를 기 부했다.

NAACP는 흑인의 시민 평등권 (civil rights)을 강력히 주장하고 지지하는 비영리 단체로 113년동안 지속해 온 활동과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에서 소외받는 계층의 의 견을 피력하고 사회를 향한 그들의 요구가 실현되는 것을 도우는 것에 힘쓰고 있다. NAACP에는 현재 200만 명 이상의 회원이 단체의 활동에 뜻을 함께하며 지지 하고 있다.

단체의 전국 구성원 네트워크는 인종에 따른 차별과 부조리함을 끝내고자 정치적, 교육적, 사회적 및 경제적 평등을 보장하고 인종에 기반한 차별을 없애는 운동에 앞장서며, 이런 운동의 힘을 확보하기 위해 그 범위를 학교, 법정, 시청과 의회에까지 이르고 있으며, 이는 인종적 형평성, 시민 참여,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지원 정책과 제도에 뿌리를 두고, 번영하는 공동체에서 흑인 또한 공평한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인종차별 없는 세상을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비 뷰티 관계자는 “2월 흑인 역사의 달을 기념하여 NAACP와 같은 중요하고 영 향력 있는 단체를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영광이다. 사회 취약 계층 및 지역 사회를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모색하고 있는 회사로서, NAACP의 사명에 뜻 을 함께하며 주요 활동에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음에 감사한다. 이번 기부를 통해 부당한 차별에 맞서 싸우고, 우리 사회의 변화를 돕고, 흑인 사회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발판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는 부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AACP의 회장이자 CEO인 데릭 존슨 (Derrick Johnson)은 “이번 흑인 역사의 달을 맞아 함께한 아이비 뷰티의 도움으로 NAACP는 인종에 관계없이 공평하고, 정 의롭고, 차별 없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그동안 미국 전역의 흑인 사회에 힘써온 우리의 뜻과 활동을 지속할 수 있게 되었다.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을 지지하는 우리 의 비전에 같은 뜻을 가진 아이비 뷰티에 감사한 마음으로 기부를 받으며, 이는 전 국적으로 시민 평등권과 사회 정의를 구현하는 우리의 임무를 더욱 추진시키는 원 동력이 되었다.”고 전했다.

Ivy Beauty에 대해
글로벌 뷰티 전문 기업인 Kiss 그룹 (회장; 장용진)의 Beauty Supply 유통 회사 인 Ivy Beauty (아이비 뷰티)는 i-ENVY, Kiss New York Professional, Red by Kiss 및 Ruby Kisses 등의 대표적인 브랜드를 미 전국 뷰티서플라이 매장에서 판 매하는 뷰티업체의 혁신적인 글로벌 리더로서, 흑인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품질 그리고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다. 앞으로도 사회의 평등에 앞정서는 단체와 함께 사회적 공헌함과 동시에 혁신을 기업 가치로 기업에 임할것이다.
*NAAC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NAACP.org 를 참고 해 주시고, Ivy Beaut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vyusa.com로 참고해 주 시길 바랍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