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내추럴 헤어 케어 “ApHogee’s Curlific”

0

요즈음 헤어케어 제품의 대세는 Coily, Curly, Wavy Hair와 관련된 것들이다. 그 가운데서도
ApHogee’s Curlific 제품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기능성이 특별한 고급제품이므로
제품별 기능을 잘 숙지해서 고객들의 질문에 답변해 줄 필요가 있다.

지난 1월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었던 Western Buying Conference 쇼에서 ApHogee 제품의 모회사 KAB Brands LLC의 General Manager Walt Winslow씨를 만나 보았다.

Q 요즈음 핫한 신상품은?
“Two-Step Protein Treatment” 제품이다. breakage 헤어 문제가 있는 경우에 특히 좋다. 첫 단계로 Protein Treatment를 해서 maximum bonding을 해주고, 두 번째 단계로 Balancing Moisturizer와 oil를 해주면 부드럽고 생기있게 된다. 꿀과 같아 바르기도 쉽다. 드라이어가 필요가 없다.

Q 귀사 제품처럼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들은 뷰티서플라이 운영자들에게 제품교육이 필요하다.
ApHogee.com에 들어가 한글로 된 설명서나 Video를 통해서 배울 수 있고, 다운로드를 받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도 있다. ApHogee.com는 월 2만2천명이 본다. 그 가운데 7천명이 “이 제품을 어디서 구입하는가?” 물어본다. 현재는 주로 Sally’s라고 되어 있다. 한인 뷰티서플라이 스토아에 대한 database를 얻을 수 있다면, Zip코드 별로 안내해 줄 수 있을 텐데 아쉽다. 공장들도 뷰티서플라이 스토아에 고객들 보낼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다. 많은 브랜드를 취급하지 않는가.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