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추천 제품 & 이유 “Loc N” Loc/Twist Gel, “BTL (Level 5)” Edge Gel

0

최근에는 거의 매주마다 새로운 Loc/Twist 또는 Braid/Edge gel 제품이 출시되는 것 같다. 나는 항상 신제품은 선반에 올려 놓는데, 신제품이 나 올때 마다 공간을 찾는데 애를 먹는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젤 제품의 과포화 때문에 어떤 제품을 투자해야 할 지 결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고객의 피드백과 매출을 바탕 으로 선반에 꼭 필요한 제품이 몇 가지 있다.

Loc N Products에서 나온 Twist & Wave Gel은 필수품이다. 비록 가격 때문에 처음에는 일부 고객들이 외면 할지도 모르지만, 일단 써보면 항상 다시 돌아와 더 많이 찾는 제품이다.

Loc N Twist & Wave Gel의 갑작스러운 인기에 나도 놀랐고, 왜 그렇게 많은 고객들이 이 제품을 찾는지 궁금했다. 나의 매장에서 Loc N gel을 정기적으로 구매하여 사용하는 스타일리스트들에 의하면, Loc N gel은 홀드가 매우 강하고 질감이 좋다고 한다. 하지만 Loc N gel이 경쟁사 제품들에 비해 가장 큰 장점은 하얗게 변하지 않는다는것이다. 색깔이 전체적으로 선명하게 유지되고 한번 머리카락에 바르면 거의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러한 중요한 요소들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이자 나의 매장의 필수품인 이유다.

새로운 Loc/Twist gel 상품들이 쏟아지는 추세와 함께 시장에서 braid/ edge gel도 늘어나는 것 같다. 시중에는 좋은 제품도 많아 졌고 찾기도 상대적으로 쉽다. 하지만, 특히 우리 고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이 있는데 BTL 브랜드 braid gel이며 특히 분홍색 병에 들어 있는 level5 제 품 그렇다. 이 제품은 브레이드 용으로 광고 되고 있지만, 많은 스타일리스트와 고객들이 edge gel로도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BTL gel이 어떻게 훌륭한 edge gel 상품들로 가득한 시장에서 그렇게 두드러질 수 있었는지 흥미롭다. 내가 볼 때, 소셜 미디어가 BTL gel의 인기를 끄는 큰 요인 인 것 같다. 훌륭한 제품 일 뿐만 아니라 온라인 인플루언서들도 매우 좋아하는 것 같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BTL젤을 사용하는 것을 보면서, 그 제품을 신뢰하고 또한 본인 스스로 그 제품을 구입 할 것이다.  동 제품에 대한 인기 이유가 무엇이든, BTL gel은 확실히 내가 끊임없이 재고를 유지해야 하는 제품이 되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