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rof North America 8월 29-31일 열린다

0

 

 

 

 

지난해 코로나-19로 개최가 취소되었던 북미 최대 화장품 관련 이벤트인 [Cosmoprof North America(이하 코스모프로프)]가 오는 8월 29일 부터 31일까지 3일간 라스베가스 Mandalay Bay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다.

올해 코스모프로프는 원래 6월로 예정되어있었 지만, 참여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일정을 더 뒤로 미루었다. 코스모프로프에는 미국, 캐나 다, 중미를 포함해 43여 국가에서 1,400개의 업 체와 40,000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최신 제품 발 매 소식과 코스메틱 관련 기술, 인디 브랜드 소개 등을 접할 수 있는 이벤트다.

BolognaFiere Cosmoprof SpA 대표 Enrico Zannini는 “Cosmoprof North America는 매회 기록을 갈아치우면서 성장해왔다. 그러기 위해 우리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방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하고 “코스모프로프는 북미 뷰티 시장에 최적화된 쇼로써 미국이라는 거대한 시장 내에서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는 다양하고 도 기발한 유통, 커뮤니케이션 솔루션들이 이번 쇼의 백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한 이어 “이렇듯 코스모프로프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이는 쇼이기 때문에 모두 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안전하고 전 문적인 환경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Cosmoprof North America는 업계 최상위 브랜드들이 마음 놓고 참가할 수 있는 최고로 안전한 쇼”라고 전 했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쇼장은 각자 테마가 정 해진 세 구역으로 나뉠 예정이다.

<Cosmetics & Personal Care> 구역에는 세계 최 고의 스킨케어, 퍼스널 케어, 향수, 오가닉&내추 럴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이런 제품 들의 리테일 유통망에 대한 정보를 구할 수 있다. <Cosmopack> 구역은 뷰티업계의 유통 관련 ‘ 큰 손’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새롭게 브랜 드를 구축하거나 새로운 패키징 솔루션을 찾는 R&D 전문가들에게 안성맞춤이 될 것이다. <Professional Beauty> 구역은 전문가용 제품 브 랜드들을 위해 조성되었으며 국내외 헤어 케어, 헤어 용품, 헤어 살롱 및 스파 인테리어 전문 업 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Cosmoprofnorthamerica.com에서 더 자세한 정 보를 찾아볼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