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kor 전속모델 Vivica A Fox Hair Crown 뷰티 30주년 이벤트 참석

0

지난 12월 14일, 흑인들의 영원한 여배우 VIVICA A. FOX가 Hair Crown의 창립 30주년 감사 Event를 위해 루이지애나 베이턴 루지를 방문했다.

이번 쇼는 베이턴 루지에 위치한 Hair Crown Beauty(대표:박종문)에서 펼쳐졌으며 Hair Crown Beauty 창립 감사 30주년 이벤트를 위해 참여한 많은 고객으로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번 이벤트에서 VIVICA A. FOX는 매장을 찾은 많은 고객과 즐겁고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사인회 및 그 밖에 주최 측에서 준비한 탤런트 쇼 및 모델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이날 이벤트에는 베이턴 루지 지역 TV 방송국과 현지 Local Newspaper에서 현장을 찾아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베이턴 루지 부시장도 참석해 Hair Crown의 지역 공동체에 대한 기여와 봉사 등을 강조하는 등 Hair Crown의 발전을 응원해주고 30주년 축하 메시지도 전달했다.

Hair Crown Beauty 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였으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500불 캐시, 2등 당첨자에게는 55” 스마트 TV 그리고 3등에게는 애플 에어 파드 및 브라질리언 레미 위그를 비롯해 총 3만 달러 이상의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그 밖에도 30주년 감사 이벤트로 찾아준 모든 고객에게 크로쉐 브레이드를 1센트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했다. 한편 아메코사에서도 100여 개의 GIVEAWAY 용 LACE FRONT WIG을 협찬하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