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가격? 비교 불가 Edge 제품이 나왔다!

0

Touch Down Edge Tamer by SM Cosmetics

SM 코스메틱에서 “Touch Down Edge Tamer”를 출시했다. SM 코스메틱의 ‘Touch Down Edge Tamer’는 기존 엣지 제품들의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한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착한 가격으로 뷰티서플라이 스토어의 새로운 매출 증대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Touch Down Edge Tamer’는 Tee Tree와 Argan Oil이 들어 있어 항균작용과 두피 건강에 좋으며, 비타민E가 함유되어 모발 보습효과에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기존 엣지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헤어 가장자리에 생기는 하얀 가루인 플래킹(Flaking)이 생기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어느 엣지 제품보다 장시간 헤어의 엣지 부분을 “바짝” 눕혀준다. 또한, 오일리한 느낌을 깨끗하게 없애 사용 중 산뜻함을 제공한다.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Super(18시간 홀드), Ultimate(24시간 홀드), Maximum(36시간 홀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용기는 25g, 80g, 125g으로 판매하기 쉽게 출시되었다. 제품마다 소비자가 좋아할 달콤한 향기가 진하게 담겨 있다.

SM 코스메틱은 Touch Down Edge Tame를 선반 위에 올려놓고 쉽게 판매할 수 있는 POP 디스플레이 진열장을 제공한다. 이 진열장은 높이 쌓아도 무너지지 않으며, 철제 안전 바가 포함되어 있어 튼튼하고 안전하다. SM 코스메틱 관계자는 “Touch Down Edge Tame는 최고의 품질과 착한 가격이 장점”이라며 “어려운 시기 뷰티서플라이 스토어에 대박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224-676-4757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