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총결산! 올해를 빛낸 인기 헤어 제품들

0

 

RUWA by Sensationnel
메가히트 제품인 Sensationnel <RUWA> 열풍이 올해도 이어졌다. 카네카의 Aquatex 원사로 개발된 RUWA는 방수 효과와 가벼운 무게 그리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저자극이 장점이다. 또한, 빠른 건조 시간으로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RUWA의 인기는 소셜미디어로 이어지면서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내년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Passion Twist Braid by Beauty
Plus Passion Twist Braid는 Mambo Twist의 인기에 이은 후속작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발적인 포스팅 지속해서 된 히트상품이다.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정확히 파악해 발 빠르게 상품화시킨 아이템이다. 내추럴한 스타일의 연출을 원하는 트렌드에 맞춘 2019년 메가 히트 제품이다.

Amazon Braid by RastAfri
RastAfri의 Amazon Braid는 카네카론의 100% Tiara II 원사를 사용한 완벽한 Pre-Stretched 제품이다. 탄력 있는 텍스처로 쉽고 빠른 브레이드가 가능하다. 54″ 기장의 자연스러우면서 아름다운 Crimp pattern이 돋보인다. 완성도 높은 Amazon Braid는 3개의 번들이 한 팩으로 구성된 2019 최고의 브레이드 제품이다.

 

The Daily Wig Salon Blowout by Outre
The Daily Wig Salon Blowout’s <Lenore 스타일>은 미용 전문가가 드라이기로 헤어를 핀 텍스처 그대로를 선보인다. 한결 자연스러워진 가르마로 간편하고 손쉽게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Lenore는 가장 완벽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자연스러운 텍스처로 부드럽고 풍성한 볼륨이 인모 텍스처와 매우 흡사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NATURAL DREAM by Royal Imex
PONYTAIL & QUICK WEAVE 스타일이 동시에 가능한 가장 인기 있는 신세틱 위빙이다. 인모 번의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텍스처를 <NATURAL DREAM 위빙>에 적용하여 사용자 만족감이 매우 높다. NATURAL YAKY, PERM YAKY, OCEAN WAVE, DEEP WAVE 스타일에 18”~36” 기장으로 사랑받고 있다.

TOPS DJ WINNIE by Vaness
Vaness에서 현재 가장 Hot 하게 판매되고 있는 <TOPS LACE WIG COLLECTION>은 고열사 제품으로 SWISS LACE와 다양한 PART로 구성되어 스타일에 자연스러움을 더했다. TOPS DJ WINNIE는 LACE PART로 이루어진 시리즈 제품 중 5”의 DEEP LACE PART와 풍성한 볼륨감의 컬로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소화 가능하다. DEEP J PART로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스타일에 사랑스러운 컬로 다양한 룩을 연출 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Q MARIELLA by Itsawig
Q MARIELLA는 itsawig의 올 한해 최고의 인기 제품이다. QUALITY WIG 2020 시리즈는 귀여운 Straight Bang이 있는 Long Sexy and Soft Wave 스타일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컬러에 가격 및 품질이 우수한 2019년 베스트 제품이다.

NBS-i219 by Hair Republic
Hair Republic <NBS-i219>는 2019년 최고 히트작이다. Kim Sisters Line 제품으로 Ear to Ear에 5“ Deep I Part 고열사 가발이다. 허리까지 내려오는 28인치의 굵은 Long Long wave 스타일로 여성스럽고 엘레강스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실키한 텍스처로 엉킴 없이 부드럽게 잘 빗어 내려가며 볼륨감도 풍성해 스타일하기 좋다. 개성 있고 트렌디한 색상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Afri-Naptural Water Wave 18” by MANE Concept
Afri-Naptural의 <Caribbean Bundle Water Wave 18”>은 트렌드에 발맞춰 Passion Twist style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성원을 받아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하였다.

 

3X GHANA BRAID by Beauty Elements
Beauty Elements의 올해 최고 히트 제품은 <3X GHANA BRAID>다. 카네카론 원사로 만든 X-PRESSION BRIAD 품질을 모비율이 완벽한 PRE-STRETCHED로 이어받았다. 특히 시중에서 접하기 힘든 40“, 50”, 60“ 길이 제품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기본 컬러에 다양한 NEON COLOR, 2 TONE 및 HAND DYE OMBRE COLOR 등으로 소비자들의 개성적인 표현의 욕구를 만족하게 한 제품이다.

LLDP-ARCH2 by BESHE
<LLDP-ARCH2>는 11” 기장의 스트레이트 제품으로 파트의 시작과 끝이 Curve 되어있어 자연스러운 파트 모양을 연출해준다. 볼륨 업이 되어 뱅처럼 흐르는 프론트와 플릿한 사이드가 있어 착용자의 머리에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Silk press를 한 듯 착각하게 만드는 silky yaki 텍스처는 내추럴 헤어 트렌드와 맞아떨어져 더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LDP-NEON2 by MOTOWN TRESS
10” 기장의 스트레이트 페이지 스타일로 9가지의 NEON 컬러로 출시되었다. Pre-plucked 된 레이스 파트와 소프트한 헤어 터치로 네온 컬러 가발은 낮은 품질의 커스텀 가발이라는 인식을 바꾸게 한 제품이다. 2019년 NEON COLOR TREND의 첫 시작을 알린 LDP-NEON2 제품은 명실공히 올해 MOTOWN의 베스트셀러 중의 하나이다.

 

KST08 by New Jigu
2019년 올 한해는 컬러 전쟁이라고 불릴 만큼 예년보다 더욱 다양하고 과감한 색상의 헤어 가발들이 선보였다. 소셜미디어를 뜨겁게 달구었던 Spring / Bomb / Passion 이란 이름의 Twist Style Braid가 큰 인기를 끌었다. 뉴지구의 <KST08>는 이러한 트렌드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2019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되었다.

BOSS BUNDLE by BOBBI BOSS
2019년 BOBBI BOSS 최고의 제품은 <BOSS BUNDLE>이다. 번들 헤어와 위빙 헤어의 장점을 접목하여 탄생시킨 BOSS BUNDLE 헤어는 번들헤어 최초로 Yaky texture를 가미하고, 다양한 스패셜 컬러로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성공의 요인으로 좋은 품질, 선호도 높은 텍스처와 트렌드에 알맞는 컬러 배합 그리고 유행 중인 스타일 – Natural Yaky Straight, Ocean Wave, Bohemian Curl, Pineapple Deep을 다양하게 출시한 것으로 분석된다. Flat 한 solid 컬러가 아닌 투명하게 반짝이는 느낌을 주도록 새로운 염색 기법으로 탄생했다. 모든 스타일에 10”~18”의 모장이 있으며, Yaky Straight은 특별히 긴 모장을 즐기는 패셔니스타를 위해 20” 와 22”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Stretch Braid Braider by Amekor
Amekor의 Stretch Braid는 Braider들의 작업시간을 줄여 주기 위하여 자연스럽게 Pre-stretched 제품이며, Antibacterial 원사인 SPETRA를 사용하여 가려움증을 방지해 주는 Itch-free 및 Odor-free 기능과 더불어, Water-repellent 기능이 탁월하여 다른 어떤 제품보다 건조 시간이 빠른 장점이 있다. Hot water setting 기능 또한 뛰어난 혁신적인 제품이다. 20”, 25” & 30”의 싱글팩과 함께 3피스, 6피스 및 10피스가 한 팩에 들어있는 VALUE PACK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