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UP! 스타일 UP! 메가 히트 예감!

0

“GLOWUP” 100% Human Hair by Hair Zone

부드러우면서 강한 헤어에 자연스러운 윤기가 돋보여
밀레니얼 세대의 사고관을 반영한 자신감 있는 제품 컨셉

휴먼헤어 명가(名家) 헤어존에서 메가 히트 예감 ‘100% Human Hair’ “GlowUp™”를 새롭게 출시했다. 첫 선을 보인 지난 7월 NFBS 트레이드 쇼에서 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헤어시장의 주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의 사고방식을 정확히 파악해 개발되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Glow: 헤어에 내추럴한 윤기를 더 하다

최근 뷰티 트렌드 중 가장 돋보이는 단어가 “Glow”다. “Glow” 사전적 의미는 “빛을 발한다”라는 뜻으로 최근에는 윤곽을 살리는 화장법의 유행과 더불어 사용이 급증한 단어다. “Glow 화장법”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종을 불문하고 많은 여성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얼굴에 자연스럽게 윤기를 주어, 윤곽을 살리는 화장기법을 말하며, 일명 “꿀피부”, “물광효과” 등으로 불린다. 헤어존의 GlowUp™은 이러한 최신 뷰티 트렌드를 헤어에 접목한 제품으로 100% 휴먼헤어에 천연 코코넛 오일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오일은 헤어를 더욱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유지해주며,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해 준다. 코코넛 오일은 GlowUp™의 부드러운 촉감을 시각적으로도 잘 표현해 준다.

#GlowUp: 놀라운 변화를 선사

제품명 “GlowUp”은 최근 밀레니어 세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Glow up“에서 따왔다. Glow Up은 “빛나다”라는 사전적 뜻이 있지만, 밀레니얼 세대들은 쇼설미디어 등에서 “놀라운 변화”라는 의미로 많이 쓰고 있다. 이 단어는 극적인 외적 변화를 일컬을 뿐만 아니라 내면의 변화까지 포함하고 있다. 예로 다이어트 전후 극명하게 대비되는 모습을 설명하거나 화장이나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통해서 전혀 다른 자신의 모습을 봤을 때 “Glow Up”이라고 표현한다. 밀레니얼 세대는 이러한 “Glow Up: 놀라운 변화”를 혼자 간직하지 않고 셀카(셀프카메라)를 찍어 Facebook, Twitter, Youtube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하고 그 방법을 서로 공유한다. 헤어존의 신제품 GlowUp™은 이러한 트렌드를 제품명으로 채택했다. GlowUp™은 제품명처럼 밀레니얼 세대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자들에게 헤어스타일의 놀라운 변화를 선사하겠다는 각오가 담겨 있다.

#(해시태그): 변화된 모습을 공유

밀레니어 세대의 소비패턴을 알기 위해서는 그들의 사고방식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소위 인터넷 세대라고 불리는 밀레니어 세대는 자신의 아름다움에 애착이 강하다. 또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쇼셜미디어 등 온라인을 통해 알리고 나누는 것에도 매우 익숙하다. 이런 그들의 문화를 대표하는 단어가 #(해시태그)다. 해시태그(Hashtag)는 소셜미디어 등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해시 기호(#) 뒤에 특정 단어를 쓰면 그 단어에 대한 글을 모아 분류해서 볼 수 있다. 해시태그는 트위터 등에서 많이 사용된다. 헤어존사의 GlowUp™의 패키지는 #(해시태그)를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를 정확히 분석한 헤어존 “GlowUp™”

헤어존사의 GlowUp™는 소셜미디어 사용에 능숙하고, 창의적이며 자기 욕구가 강한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적인 키워드인 “Glow”, “Glow Up”과 “#(해시태그)”를 접목한 “100% 휴먼헤어” 제품이다. GlowUp™은 자신감이 넘치고 독립적인 삶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필수 #뷰티템으로 올 하반기 헤어시장에 강력한 돌풍을 몰고 올 것이다.

Product Key features:
# Key Product Points
# Coconut Oil infused
# Strong hair with soft touch
# Natural sheen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