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뉴욕 Matte Metallic Lip Gloss 등 선보여

0

Absoulte New York(이하 앱솔루트 뉴욕)은 뷰티엑스포쇼에서 개최한 제품 세미나를 통해 2018년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할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뛰어난 발색력과 색의 지속력이 우수한 ABNY MATTE METALLIC LIP GLOSS를 비롯해 섬세한 눈썹 연출이 쉬운 ABNY 2-IN-1 BROW PERFECTER 그리고 다양한 컬러와 메탈릭의 빤짝임이 돋보이는 Liquid type의 아이라이너인 ABNY 2-IN-1 STARRY EYED SHIMMER LIQUID EYELINER로 쇼 기간 내내 큰 관심을 얻었다.

ABNY MATTE METALLIC LIP GLOSS (AMLM01-10)

ABNY MATTE METALLIC LIP GLOSS는 Matte Lip의 깔끔한 발림성에 Metallic 성분 특유의 Shimmery하고 선명한 유리알 광택이 더해져 더욱 glamorous 한 lip을 돋보이게 해준다. 기존에 출시된 유사 제품들의 경우 Lip Gloss 형태로 제작되어 texture가 많이 끈적이는 반면, ABNY Matte Metallic Lip Gloss는 가벼운 non-sticky texture로 이루어져 있다. Matte의 강한 발색력과 동시에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이 장점이다. 처음에는 Creamy 한 제형이 부드럽게 발리고 후에 Matte하게 변하며 입술에 한 번에 밀착되어 마치 Lip Tattoo를 한 듯한 효과를 준다.
타사 제품의 경우 Applicator tip이 짧아 균일하게 발색이 어려운 반면 AMLM은 Applicator tip이 길어 한 번의 swipe으로도 진하게 전체 발색이 가능하다. 또한, 사선 형태의 applicator가 제품을 입술에 안정감 있게 밀착시켜주며 Lip Line을 더 섬세하게 그릴 수 있게 해준다. AMLM은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사용 중인 lip 제품과 layering 하여 사용하면 기존 lip stick에 색다른 metallic한 느낌을 더하여 연출할 수 있다.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ABNY 2-IN-1 BROW PERFECTER (AEBD01-04)

2-IN-1 BROW PERFECTER은 PENCIL과 POMADE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섬세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pencil로 깔끔하게 눈썹 윤곽을 그려주고 pomade로 안쪽을 채워주며 입체감 있게 마무리할 수 있다. 간편한 2 스텝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더욱 자연스럽고 깔끔한 눈썹 표현이 가능하다. 2-IN-1 BROW PERFECTER의 pencil은 hard와 soft의 중간 단계로 부드럽게 texture 강도 조절을 해 발림성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pencil, brush와 pomade가 하나로 함께 구성되어 있어 여행이나 혹은 장기 출장 등 멀리 떠날 때 파우치에 모든 것을 따로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감소시켜다. 총 4가지 컬러로 이루어졌다.

ABNY 2-IN-1 STARRY EYED SHIMMER LIQUID EYELINER (ASE01-08)

다양한 컬러와 Metallic shimmer가 은하수를 눈가로 옮겨놓은 효과를 준다. Liquid type의 아이라이너로 촉촉한 발림성과 진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빠르게 건조되어 번지지 않고 장시간 유지되는 formula이다. STARRY EYED EYELINER 특유의 탱탱한 Calligraphy tip 이 얇은 선부터 굵은 선까지 자유자재로 크기 조절을 가능하게 한다. 총 8가지 컬러로 이루어졌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