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고객의 소리” 서비스 개시 소매업계 경영인과 소통 강화한다

0

IVY는 고객과의 보다 나은 소통을 위해, 고객의 소리를 더 깊이 듣고자 ‘고객의 소리(이하 VOC, Voice of the Customer)’를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키스 제품에 대한 개선 사항 제안과 회사 전반적인 정책에 대한 제안을 듣고자 개발되었다. VOC를 통해 공유한 모든 의견은 회사차원에서 적극 검토하여 상호 발전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현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VOC 이용방법은 Kiss Message에서 제공되는 개인 보안 링크를 사용하시면 된다. (예. http://VOC.ivyent.com/?key=K1S2GDdfyjrEsdTDDs) Kiss Message는 신제품 정보와 프로모션 정보를 개인 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Kiss Message 등록을 원하시는 리테일러는 담당 세일즈맨 혹은 본사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기존에 IVY 세일즈맨을 통해 접수하셨던 주문이나 고객서비스 관련 부분은 종전과 동일하며, 담당 세일즈맨과 고객서비스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VOC 사용 중 발생하는 시스템 문제는 이메일 voc@ivyent.com으로 연락하면 바로 조치가 된다.

키스는 “앞으로도 자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IVY 고객님의 사업에도 지속적인 발전과 번창을 기원한다”며 “VOC를 통해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기 바란다”고 희망했다. 또한 “자사 제품에 대한 개선 사항과 전반적인 화사 정책에 대한 제안을 중점적으로 보내주시면 고객님들의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다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