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인사 New Years Greeting

0

지난 2023년 한해를 돌아보면 팬대믹 이후 단기간 동안의 호황 뒤 유래 없는 경제 불황으로 모두에게 버거웠던 해였습니다. 헤어시장도 마찬가지로 각자의 선에서 크고 작은 여러가지 힘든 시간을 버티고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허나 비지니스 세계에서 위기는 흔히 혁신의 기회라고도 하고, 또한 기회는 위기의 탈을 쓰고 찾아 온다고도 합니다. 우리 삶과 조직은 수많은 실패와 성공을 반복하면서 가지치기를 하고, 거품을 제거한 최적의 발란스를 유지하고, 또 한번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가장 깊은 속에서부터 단단해 지는 계기를 갖는것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경제 불황의 위기, 그 위기라는 자체는 기업과 개인에게 결코 해로운 것만은 아닐것입니다. 오히려 위기요소는 긴장의 끈을 조이게 하고 연일 반복되는 일에도 신중함을 더하게 하고, 새로운 각도에서 보게 하는 개선의 관점을 유도합니다 또한 그동안 좋지 않았던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재점검을 하며 그 필요에 따른 체질 개선을 통해 기업의 체력과 경쟁력을 높이는 긍정적인 계기로 탈 바꿈 할 수 있습니다. 위기가 혁신을 위한 촉진제 역할을 하며 평소에는 돌아보지 않았던 다른 각도와 다른 차원의 도약을 시도할 수 있는 이유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위기와 침체의 상황에서 유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깨어 있는 조직 구축과 함께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재정비하고 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각각의 크고 작은 시나리오에 적합한 맞춤형 전략을 발굴하는 것이 Midway 의 목표이며, 그 중 하나의 예로 소모적인 마케팅에서 관계중심, 데이타 정비와 파악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자산을 쌓아가는 접근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의 리테일 고객과 소비자 고객층의 니즈와 소비 형태를 더욱 정확하게 판단하고 그에 적합한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과 최고의 품질로 개발해 제대로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매인 고객층에게 집중할 것이며 각 신제품에 더욱 구체화된 차별점을 가진 셀링 포인트를 접목하여, 판매 전략 솔루션 제공과 함께 판매활성 및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 시킬 것입니다.

새해가 되면 모든 것이 새로워 지는 계기가 됩니다. 지난 시간이 어떻던 간에, 새로움을 선택할 수 있는 변환점에 서있는 것이지요. 집에 새 달력을 걸어 놓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여 새 교훈을 만들고,새 기구를 편성하는 등 모든 것을 새롭게 하는 것처럼, Midway 는 2024 신년에 품질과 가격 등 모든 면에서 경쟁력을 더욱 차원 높게 갖추어 소비자들이 신중한 구매성향을 보일수록 경쟁사 제품보다 자사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전략을 가지고 나아갈 것입니다.

지금까지 계속해서 업계의 발전을 위해 수고하시고 애 써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새해에는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에 축복과 번영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미드웨이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