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몰이 중인 “Butterfly Locs”

0

새롭게 유행을 타고 있는 Butterfly Locs 스타일 Distress Locs 스타일 중 하나로 헤어 스타일리스트 @laidby.cb.가 만든 Loc 스타일이다.


버터플라이 락 스타일은 브레이딩을 엮는 기술을 따서 만든 이름으로, 쉽게 말해서 우리가 알고있는 깔끔한 Faux Loc에서 살짝 변형된 Messy 보헤미안 버전이다. 단발에서 허리길이까지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 버터플라이 락은 두꺼운 브레이드 가닥들을 통해 살짝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헤어를 연출 할 수 있다.
버터플라이 락의 특징은 여러 종류 스타일의 헤어로 엮어 만드는 것이며, 브레이드 특유의 볼륨감을 더욱 살려 머리에 풍성함을 더하는 것이다. Faux locs와는 다른 브레이딩 방식으로 엮은 헤어를 약하게 말아서 헝클어진 굵은 브레이드를 만든다.

유투버이자 스타일리스트인 Olanma Treasure는 Passion Twist, Kinky Bulk, 그리고 Spring Twist를 이용해 버터플라이 락을 완성 시켰다.

Freetress Water Wavy 헤어 같은 Wavy 헤어로도 버터플라이 락을 브레이딩 할 수 있다.

버터플라이는 약 2달, 또는 잘 관리한다면 2달 이상까지 유지 가능하다.

다만, 버터플라이 락은 전문 헤어스타일리스트에게 맡긴다면 $150불이 넘는 고가의 헤어 스타일이어서 전문가에게 맡기기 쉽지 않다, 하지만 집에서 직접 DIY 한다면 $100불 이내로 완성할 수 있다.

이 스타일은 브레이딩 중에 가장 쉬운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완성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어느 뷰티스토어에서는 버터플라이 락 전용 팩으로 워터 웨이브 헤어가 잘 팔려 품절이 되었다고 한다. 그만큼 버터플라이 락을 집에서도 직접 해보는 이들이 많아 졌다는 것이다. 최근 많은 업체에서도 버터플라이 락 전용 DIY팩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유투브에서 여전히 버터플라이 락 튜토리얼 영상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많은 헤어 뷰티 유투버의 영상을 참고하여 Passion Twist 헤어와 Kinky Bulk 헤어, 그리고 Spring Twists로 버터플라이 락 스타일을 완성 할 것을 고객들에게 권하여 보자.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