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은 현실 , 공급망 문제 더욱더 악화된다 어려운시기, 이익 창출 방법은?

0

모든 것이 1년 전보다 오늘날 더 비싸 보인다면, 누구나 그렇다. 소규모 소매업체인 경우 이러한 고비용이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범인은 누구인가? 높은 인플레이션이다.
다행히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겠지만 높은 인플레이션은 2022년 모든 소매 비즈니스의 한 요인이며 2023년에 악화될 가 능성이 높다. 따라서 영향을 줄이는 방법과 오히려 이런 힘든 시간에도 더 성공할수 있는 가이드를 제시해 본다.

인플레이션은 소매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

인플레이션은 소매업 운영과 직접적이면서도 간접적인 관계가 있다. 레 스토랑 및 건설 회사와 같은 비즈니스는 인플레이션이 투입 비용에 미치 는 직접적인 영향에 대해 가장 걱정한다. 반면, 소매업체는 인플레이션과 훨씬 더 복잡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소매업체에 대한 인플레이션의 영향 은 매우 미묘하며 몇 가지 고려 사항이 있다.

예를 들어, 인플레이션이 소매점에 미치는 가장 큰 영향 중 하나는 비즈 니스 내부가 아니라 고객이 자신의 삶에서 인플레이션에 대응하는 방식 이 소매점에서 비필수 품목을 판매하는 경우 소비자가 더 필수적인 재 화와 서비스에 지출을 재할당함에 따라 인플레이션으로 수요가 감소할 수 있다.

다행스럽게도 대부분의 소매업체는 정부의 경기 부양책과 저금리 덕분에 팬데믹 이후 소비자 지출이 대체로 일정했다. 그러나 Federal Reserve 가 금리를 인상하고 인플레이션이 계속 높은 수준을 유지하면 이러한 추 세가 곧 바뀔수 있다.

S&P Global의 미국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Beth Ann Bovina는 최근 NY Times에 “인플레이션이 가계 구매력을 압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람들 은 임금을 더 받고있지만 인플레이션 비율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더 이상 전처럼 많은 구입 할 수 없게 되었다.

2022년 2월 소매 판매는 2022년 1월 보다 0.3% 증가했지만 예상 속도 인 4.9%보다 낮았다. 이는 고객이 이미 비필수 지출을 줄이기 시작했음 을 보여준 것이다.

소매 비즈니스에 대한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완화하는 방법

많은 소매업체는 펜데믹 이후 경제 재개에 따른 수요 급증으로 인해 인 플레이션의 완전한 효과를 아직 느끼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이자율이 상 승하고 소비자 구매력이 감소함에 따라 많은 소매업체가 수요 감소를 보 기 시작할 수 있으며, 따라서 인플레이션에 대응해야 할 필요성을 더 많 이 느끼게 될 것이다.

미래 지향적인 소매업체는 이러한 추세에서 벗어나 필요한 경우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빨리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완화시키는 노력을 시작해야 한다. 다음은 소매 사업에서 인플레이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이다.

디지털 판매 채널

COVID-19의 여파로 많은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전자 상거래 및 BOPIS( 온라인 구매, 매장 픽업)와 같은 대체 판매 채널을 검토했다. 이러한 디 지털 판매 채널을 가지고있는 소매업체는 매장 방문과 관계없이 비즈니 스 수익을 올릴수 있다.

소매업체를 위한 이러한 새로운 수익원은 정체 상태에 있다 그럼으로 앞 으로도 계속해서 소매 환경의 큰 부분이 되어야 한다. eMarketer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2022년에는 전 세계 소매 판매의 20.3%가 온라인으로 이 루어지며 총 5조 5420억 달러, 2025년에는 7조 3900억 달러, 소매 판매 의 23.6%가 될 것이라고 한다.

인플레이션에 대처하려는 소매업체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디지털 판매 채널 채택을 고려해야 한다.

연중무휴 판매: 온라인 판매 채널을 24시간 운영하여 고객을 전환하 고 판매를 수집한다.낮은 간접비 필요: 온라인 판매 채널을 운영하는 데는 오프라인 매 장을 운영하는 것보다 리소스가 거의 필요없다.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 제공: 고객은 구마옵션에 감사하고, De- livery를 해주는 온라인 스토어를 보유함으로써 판매를 높이고 고객에게 더 많은 편의로 제공한다.

비효율 찾기 및 수정

인플레이션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운영 결과를 살펴보고 개선점을 발견 하고 낭비로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작고 점진적인 변화는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완화하면서 소매 비즈니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비효율성을 발견할 수 있는 소매 비즈니스 모델의 일부 영역은 다음과 같다:

재고 관리: 대부분의 소매업체는 재고를 잘 관리하지 못하고 인플레 이션은 비용 증가의 요인이 된다. 실제로 소매업체의 재고 정확도는 평 균 약 60~65%이다. 재고 관리를 개선할 수 있다면 실적이 저조한 품목 을 과도하게 채우는 것을 방지하면서 항상 할인된 가격으로 베스트셀러 를 제공할 수 있다.

판매 동향: 소매업에 존재하는 추세를 알고 있는가? 고객전환에 6 개월이 걸리는가? 고객이 소매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실제 데이터를 이해하면 이를 사용하여 더 나은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고정 및 변동 비용: 인플레이션은 종종 비즈니스 비용 가운데 가장 많이 느껴지는 부분이다. 임대료와 전기에서 광고와 급여에 이르기까지 인플레이션은 이러한 비용을 빠르게 증가시킨다. 이러한 영역은 또한 비 효율성을발견할수있는곳입니다.예를들자면전염병이후지역신문 에 광고하는 것이 덜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아내거나 랜드로드와 더 나은 조건으로협상할수있다.이러한영역에서비용을절감할수있다면인 플레이션을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관된 현금 흐름으로 인플레이션 관리

결국 인플레이션이 소매 사업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려는 목표는 일 관된 현금 흐름을 유지하는 원칙에 중점을 두는 것이다. 건물주와 더 나 은 임대 조건을 협상한다면 월간 간접비를 줄이고 싶기 때문일 것이다. eCommerce부문을 시작하면 수익을 늘리기 위한 노력이겠지요.

두 가지 모두 들어오는 현금을 늘리고 나가는 현금 흐름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소매 사업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하면 현금 흐름이 마이너스가 된 다. 지출보다 현금을 더 많이 가져오면 현금 흐름이 긍정적이다.일관된 현금 흐름의 이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평소와 같 이 계속 운영할 수 있는 안정성을 제공하고 고수익 기회를 활용할 수도 있을것이다. 급여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돈이 있다면 직원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 매 진된 품목에 대해 다음 재주문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이 있다면 미래에 더 많은 판매를 포착하고 좋은 제품의 품절을 방지할 수 있다.

비즈니스가 중단 없이 계속 운영될 수 있으므로 일관된 현금 흐름은 인 플레이션의 영향을 완화 한다. 운전자본의 꾸준한 흐름이 가능하다면 전 면적인 변경을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항상 개선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자신의 속도로 성장할 수 있는 더 많은 유연 성을 제공한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위축되지 말라

인플레이션을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보다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비즈니 스에서 낭비를 제거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자. 이러한 사고 방식은 인플 레이션 기간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항상 더 적은 비용으로 실행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지만 특히 비용 관리에 도움이 된다.

2022년에도 여전히 살아있다면, 이는 역사상 소규모 비즈니스에게 가장 어려운 시기 중 하나에서 살아남았음을 의미한다. 세계적인 유행병을 이 겨냈으면 인플레이션 정도는 확실히 극복할 수 있다는 점을 절대 잊지 말기 바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