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가보는 제12차 NFBS 트레이드쇼> 100-120여 전시업체 참여 알래스카 크루즈 등 푸짐한 경품과 뉴욕 1일 관광 투어 및 스크린 골프 플레이 제공

0

제12차 NFBS (National Federation of Beauty Suppliers) <미주뷰티서플 라이총연합회. 총회장 조원형> 트레이드쇼가 오는 8월14일(일요일) 뉴저 지 소재 <Meadowlands Expo Center>에서 “참여를 통한 체험”이란 슬 로건을 걸고 개최된다.

펜데믹 등으로 중단된 지 4년만에 재개되는 이번 쇼는 Hair Zone, Beau- ty Plus, Kiss Inc. Nika K, Absolute 등100-120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8월 14일 쇼 시작 전(시간은 추후 알림) 쇼장 내에 기독교 신도들을 위 한 간단한 예배 시간이 마련되어 있고, 전시장은 오전 9:00 정각에 오픈된다.

쇼에 참가하는 모든 회원들은 등록과 함께 입장 명찰과 경품 추첨권을 받 는다. 다양한 경품추첨이 종일 쇼장에서 이루어지고, 한국 전통춤 공연 이 있다. 이번 경품은 1등 알래스카 크루즈(부부동반), 2등-3등 명품가 방이 주어지고, 기타 다양한 상품들을 추첨한다.

12:00 정오에 쇼장 내에서 붜페식 푸짐한 점심식사가 모든 참석자들에 게 제공되고, 참석자들은 오후에도 경품추첨과 기타 준비중인 이벤트 행 사가 열린다. 오후 6:00시 전시장이 마감된다.트레이드 쇼 부대 행사가 다음 날 15일에도 이어진다. 신청자에 한해 뉴 욕 1일 관광투어(Ivy Kiss사 후원)와 스크린골프 플레이(Nicka K/Abso- lute사 후원)가 제공된다.(쇼 참가 신청서에 둘 중 하나 선택) 그리고 저 녁식사도 있다.이번 트레이드쇼에는 외빈으로 특히 재외동포재단 이사장과 미주상공회 의소 황병구 총회장, 뉴욕 영사관 정병화 총영사를 초청했다. 외빈들에게 업계의 발전된 모습을 선 보이고 향후 도움 기대한다.

NFBS 조원형 총회장은 “이번 트레이드쇼는 가능한 많은 도매업체들을 초청해 소매상 회원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 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4년만에 재개되는 행사에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 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참석을 원하는 분들은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신청자들에게는 호텔 1박 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nfbsusa.org로 하면 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