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톨릭 관동대, LINC3.0 사업단이 대학 우수 제품 소개

0

가톨릭관동대 LINC3.0사업단이 대학의 우수 가족회사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지난 금요일 (2월10일) 도라빌에 위치한 글로벌 산학협력 거점센터 인 협회 사무실에서 미주 조지아 뷰티 서플라이협회(UGBSA) 미미박 회장 과 상설 전시부스를 설치하고 전시에 들어갔다.

이번 전시는 가톨릭관동대 LINC3.0사업단이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우수 가족회사의 제품을 해외시장에 직접 홍보하여 우수 가족회사의 글로벌 시장진출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날 전시부스 개관 행사에는 미미박 회장 (미주 조지아 뷰티서플라이 협회), 김은호 상임고문 (Miky’ Beauty), 이종흔 부회장(Max Beauty)를 비롯한 협회관계자 및 문준섭 부단장(LINC3.0사업단)이 참여했다.

이번 우수 가족회사 제품 전시에 참여한 가족회사는 면역세포치료제 전문기업 (주)이뮤니스바이오, 천연 한방화장품 개발 전문기업인 (주)뷰티어 겐코리아, 커피부산물 활용 제품개발 전문 사회적 기업 (주)올뉴코리아, 강릉의 지역사회 문화관광 상품 및 콘텐츠 개발 전문기업 (주)아이오프너 등 4개 기업이며, 이들 가족회사에서 개발, 생산한 NK세포배양 크림과 세럼, 한방화장품과 기능성 건강보조식품, 친환경 커피 고양이 모래와 커피 연필, 진또배기 캐릭터 네임텍과 팬시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가톨릭 관동 대학교와의 인연은 펜데믹이 한창이었던 2020년부터 시작되었다. 미주 조지아 뷰티서플라이협회(UGBSA) 미미박 회장은 “이렇게 맺어진 두 기관의 끈끈한 공유 협업 관계를 통해 다양한 성과를 창출하고,글로벌인 재양성에 함께 노력하며 지역 및 국가 경제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동반 자적 관계가 더욱 더 확고하게 이루어져 상호간의 Win-Win 할수있는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다양한 산학 협력 사업들을 추진해 나갈 계획” 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