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철의 제품 상식

0

BUMP STOPPER는 흑인 남성들이 면도 후 트리트먼트를 위해 바르는 크림 또는 젤 제품이며 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건조 면도에 성능이 우수한 Andis Co.의 Outliner II를 함께 추천하면 두 제품 다 한번 사용해 본 고객은 반드시 다시 찾는다.

BUMP STOPPER는 흑인 남성들이 면도 후 트리트먼트를 위해 바르는 크림또는 젤 제품을 일컫는다. BUMP STOPPER 1은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며 BUMP STOPPER 2는 double strength로 효과가 빠른 제품이다.

즉, BUMP STOPPER 1은 일주일 정도 사용해야 효과가 나타나는 데 비해 BUMP STOPPER 2는 3일에서 5일 정도 사용하고 나면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어약 3배 정도 판매율이 높다.동 제품은 캘리포니아주 롱비치시 소재 High Time Products사에서 제작하는면도 후 피부관리 제품이며 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건조 면도에성능이 우수한 Andis Co.의 Outliner II를 함께 추천하면 두 제품 다 한번사용해 본 고객은 반드시 다시 찾는다

Bump란 흑인 남성들의 피부가 오렌지나 유자 껍질처럼 우둘투둘한 것을가리키며 여드름이 많이 났던 피부의 후유증 또는 지나친 피부 손상으로피부표면이 매끈하지 않은 상태를 말한다.또한 면도기로 제거되지 않는 쏙 들어간 피부의 털을 날카로운 트위저로뽑아냈을 때 트리트먼트를 위해서도 BUMP STOPPER 제품이 효과적이다.크림과 젤 타입 중 크림이 더 인기가 높다.다음 호에서는 Carson사의 Magic Shaving Powder와 수염 면도를 위한컨디셔너로 사용되는 Soft on Beard를 다룰까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