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뷰티트레이드쇼” 시련극복하고 성공적으로 개최

0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회장 손영표)가 주최하는 ‘제11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가 지난 2월 25일 마리에타 소재 캅 갤러리아몰(Cobb Galleria Centre)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240여개 부스에 약 2,500여 명의 도소매 관계자들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는 9시에 트레이드쇼 개관을 알리는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오픈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마이크 글랜튼 주하원의원, 레리잔슨 티켑카운티 커미셔너, 김일홍 한인회장, Kevin Lim PPS 대표, 문희준 Amekor 전무, 임근옥 이사장 등이 테이프커팅식에 참여했다.

손영표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예상보다 많은 벤더들이 참가했고 예년과 다름없는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가 열리게 되어 감사하다”며 “이번 쇼를 통해 도소매가 윈윈하고 사업이 도약하길 바란다. 내년에는 좀 더 완벽한 쇼를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11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에는 미 전국에서 헤어업체를 비롯하여 케미컬, LED Light 회사, 옷, 보안업체, 크레딧 카드 업체, Jewelry 업체, 화장품 등 100여개 회사가 대거 참여했다. 특히 이번 트레이드쇼에서는 도매와 소매의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초점을 중점적으로 두었으며, 동시에 행사전에 미리 소매상을 대상으로 단체 카톡방을 개설하고 일부 도매상에서 제공한 특별 쇼딜을 공지함으로써 더 많은 소매상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홍보에 주력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일등 상품으로는 마사지 체어와 현찰 $1,000 까지 주는 통큰 선물을, 2등 두 명에게는 마사지 체어와 현찰 $500을 주는 여지껏 보지 못했던 큰 규모의 선물을 제공했다.

쇼 다음날은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가 주최한 제11회 조지아 뷰티 친선 골프대회가 Dacular GA에 있는 Hamilton Mill Golf Club에서 개최되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60명이 넘는 뷰티인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루었다. 11시가 넘어서는 화창한 날씨로 변하면서 모든 골퍼들이 봄기운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번 조지아 트레이드 쇼는 업계 침체 등 외부적 요인과 함께 2월초 새로운 협회 탄생과 일부 회원들의 쇼 보이콧 움직임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협회원들의 단결된 힘과 참가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IVY사가 선보인 HAIR ROLLER는 한눈에 눈길을 사로잡는 RED BY KISS PACAKGE로 제품사이즈와 수량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판매가 용이하고, RED BY KISS가 특별히 제작한 DISPLAY와 믿을 수 있는 품질로 큰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은 I-ENVY ICONIC COLLECTION의 3D LASH는 가볍고 자연스러우면서 3배의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고 한 모근에 3개의 속눈썹이 붙어있어 더욱 볼륨있는 눈매와 각도의 다양함 연출함으로써 유행하는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트랜디한 스타일을 만들어준다. 이번 쇼에서 선보인 VLUXE SILK CHIFFON COLLECTION는 100% 하이퀄리티 실크원사를 사용해 내추럴한 부드러움과 소프트한 룩이 장점으로 매우 가벼우며 최소 25번 이상 재사용이 가능한 100% 수제 제품이다.

가장 큰 규모로 참가한 Vivica Fox(Ameko)사는 동사의 최고 인기 상품인 ‘BANG N PONY’를 전면에 내세우고 판촉 활동을 펼쳤다. ‘BANG N PONY’는 포켓번과 뱅이 합쳐진 제품으로 기존 포켓번의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단점을 보완해 내추럴한 뱅이 추가되어 숱 없는 앞 이마부분이나 위브트렉을 커버 할 수 있는 Vivica Fox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상품이며,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24 Hour Edge Tamer’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빈뉴욕(Ebin New York)에서 “레이스 글루의 새로운 혁명”이란 컨셉으로 출시한 ‘4EVER ULTRA GLUE’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높은 매출고를 기록했다. 에빈뉴욕 관계자는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제품을 확인한 후 바로 주문을 했다”며 “특히 사우스캐롤라이나 고객은 스토어에 진열한지 4일 만에 두 가지 디스플레이를 다 팔았다”며 4EVER ULTRA GLUE의 뜨거운 반응을 설명했다. 또한, “YOU DIRECT FACTORY BUNDLE”이란 유통 개념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에빈뉴욕의 ‘YOU DIRECT 헤어’는 헤어 생잔지인 INDIA, BRAZIL, CHINA, MALAYSIA에서 바로 스토어까지 배송하는 신선한 컨셉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Eve Hair는 13X4 & 4X4 Frontal Lcase Coloser (Brazilian Remy/Unprocessed)와 4×4 Lace Closure (Brazilian Remy/Unprocessed) 등 다양한 클로져(Closure) 제품을 선보였다. Eve Hair의 클로져는 동 제품군에서 최고의 품질과 고급스러움이 장점이며, 여기에 더해 가격까지 낮춰 기능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경쟁력을 갖춘 아이템으로 평가받았다.

가발 전문 기업인 Hair Republic는 대표브랜드인 ‘306 TRU RENMY’ (360도 레이스 가발) 총 14가지 아이템을 선보였다. 360도 가발은 출시 한 달 만에 고객의 폭발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그 명성답게 360도 레이스 처리로 자연스러운 업두 스타일이 가능할 뿐 아니라 어느 쪽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진짜 헤어보다 더 진짜 같은 가발로 큰 호평을 받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