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ner Brothers 2016 Atlanta Show

0

Kiss 헤어컬러 및 눈썹제품 대대적 홍보

올해로 69번째를 맞은 Bronner Bros. International Beauty Show가 조지아 애틀랜타에서 개최되었다. 특히 3부작으로 이루어진 이번 쇼는 참석자들에게 다문화 뷰티업계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유행을 선도하는 아티스트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분야에 성공하여 귀감이 되는 리더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약 3만 명의 전문 미용인들과 학생들이 이번 3일간의 쇼에 참석하므로 왜 Bronner Bros. International Beauty Show가 전세계에서 가장 큰 다문화 뷰티쇼인지를 다시금 상기 시켜주었다. 더욱이 Beyonce의 스타일리스트인 Neal Farina와 Tyra Banks와 Vanessa Williams의 스타일리스트인 Same Fine 외에 다수의 유명연예인 스타일리스트들이 참석하여 앞으로 올 2016년 여름의 트렌드를 보여 줌으로써 쇼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여름 트렌드를 엿봄과 더불어 참석자들은 일정에 맞게 준비된 수업에 참가할 수 있었고 워크숍 등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또한 참석자들은 James Wealthy가 사회를 보는 가운데 진행된 “Pass the Mic” 이발사 포럼에서 많은 전문 이발사들의 피부 관리부터 면도 법까지 다양한 이발 법에 대한 기술을 배울 수도 있었다.

특히 눈에 띄는 Classes는 “Beauty Products You Can Manufacture” (살롱이나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있는 독특한 제품들을 만드는 방법), “7 Steps to Opening a Beauty Supply Store”(뷰티서플라이 소매점 오픈하는 방법 7단계), 그리고 “Journey to India and The Hair Trade”(인도헤어 공급업체 찾는 방법, 헤어와 관련된 인도사원temple의 실상, Raw Indian, 6a, 7a, Remi, No-Remi 헤어상식, 헤어비즈니스 방법) 등이 있었다.

또한 Aveda, Empire, Paul Mitchell 그리고 Pro Way hair Schools가 참석한 가운데 미용 경연대회가 열렸는데 매우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수많은 재능 있는 미용학생들의 실력에 모두가 감탄하기도 하였다.

전시장에서는 250여 흑인용 헤어케어 및 헤어 제품 생산/판매업체들이 참가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했다. Ivy Enterprises사는 무대와 전시대를 통해서 Kiss 헤어컬러 및 눈썹제품들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금년에도 휴먼헤어 제품 아시안 생산업체 및 흑인도매업체들이 대거 참여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