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뷰티 트랜드를 한눈에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쇼’

0

 

뷰티타임즈 독자를 위한 특별 할인 ‘BTIMES’

전 세계 뷰티경영인들을 위한 뷰티 전시회인 제 16회 북미 코스모프로프 쇼 사전 등록이 시작되었다. Cosmoprof North America(이하 CPNA)는 뷰티업계 전문가를 위한 세계적인 규모의 쇼이다. 주로, 도소매업자, 제조, 전문적 구매업자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일반 대중의 참석은 제한된다. 이 쇼의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서플라이 업계 관계자들은 최신 유행과 각종 뷰티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올해는 7월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라스베가스의 Mandalay Bay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다. 전시장은 화장품 & 스킨케어, 건강용품과 Spa 제품, Hair 및 Nail 제품, 포장 및 상표 제작 등 4개의 섹터로 구분되며, 미국, 유럽은 물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와 아프리카 기업들까지 전 세계의 신제품과 유명 브랜드 제품이 전시된다.

이번 쇼에서는 뷰티제품의 추세와 마케팅에 관한 강의, 그리고 회사별 프로그램들도 쇼 기간 중 함께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뷰티서플라이 운영자들의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이 추가될 예정으로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바이어는 www.cosmoprofnorthamerica.com/education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8만 평방피트가 넘는 쇼 장에서 뷰티서플라이 경영인들은 맞춤형 미팅 기회를 통해 제조업체 및 도매업체들과 의견을 교환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CPNA 마케팅 이사 Daniela Ciocan는 “전 세계 주요 경영진들에게 브랜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성장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발견할 기회”라고 말하고 “올해는 독특하고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해는 4만 명이 넘은 바이어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 세계 45개국에서 독창적인 브랜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품 패키지 전문 업체 100개 이상이 참여하며, DISCOVER PACK 섹션에서는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전시 업체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환경보전에 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재활용 소재를 다루는 ‘Material Connextion INNOVATION WALL’에 전시된다.

BOUTIQUE에서는 엄선된 전시 업체의 디럭스 또는 풀 사이즈 샘플로 나만의 맞춤형 상자를 만들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이나 디지털 지원 도구를 자신의 제품에 적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생산자들은 ‘INTERACTIVE TECHNOLOGY’ 섹션을 방문해 보길 권한다.

그 외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다인종 뷰티시장을 겨냥한 “Tones of Beauty” 섹션 또한 작년에 이어 다양한 다인종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뷰티서플라이 스토어 경영인들이 가장 관심을 두고 지켜볼 섹션이다.

뷰티타임즈 독자나 뷰티서플라이 스토어 등 소규모 소매업 운영자들은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하면 입장료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Beauty Times의 고유번호는 ‘BTIMES’이므로 참가 등록 시 운영하는 자신의 업체 정보와 함께 입력하면 된다.

쇼 참석은 뷰티업계 전문가나 스토어 경영인들로 제한되며, 입장 시에 Photo I.D., Business license, Business Card 등을 요구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지참하는 것이 좋다. 웹사이트 www.cosmoprofnorthamerica.com에서 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정보,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및 전시 업체 업데이트를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 (@COSMOPROFNA)에 확인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