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greens, 색조 메이크업 라인 확장 “영국 브랜드 ‘Sleek Makeup’ 런칭 통해 뷰티 사업 강화”

0

월 그린은 지난 2015년 인수한 ‘Sleek MakeUp’ (이하 슬리크 메이크업)의 Solstice Highlighting Palette, Cream Contour Kit 및 Major Matte Lip Cream과 같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하여 슬리크 메이크업 전 제품라인을 올 여름부터 150개 이상의 월그린 매장과 Walgreens.com에서 판매한다고 지난 7월 17일 발표했다.

슬리크 메이크업은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매스 마켓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 동사의 색조화장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월그린 그룹의 부사장이자 상품 매니저인 Lauren Brindley는 “고객은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번 슬리크 메이크업 판매는 월그린의 뷰티 사업부문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슬리크 메이크업은 다양한 최고의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욕구를 만족하게 해줄 훌륭한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뷰티 고객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브랜드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월그린은 슬리크 메이크업을 조만간 더 많은 매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며, 메이크업 외에도, 스킨케어, 향수, 헤어케어, 헤어스타일링 도구, 네일 제품 등 뷰티 제품 라인을 계속해서 추가할 방침이다.

한편 월그린은 Balance® Rewards 카드를 소지한 뷰티 제품 구매 소비자 한에 50달러마다 5,000점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시켜주며, 무료 뷰티제품샘플과 프로모션 및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신제품 정보 및 전문가 팁을 일 년 내내 받아 제공한다.

월그린의 이러한 행보는 색조 메이크업 라인을 더욱 강화하면서 자사의 뷰티 사업을 확장하려는 움직임으로 보인다. 공격적인 전략과 해외 브랜드 인수를 통해 뷰티업계의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Sleek MakeUp은 어떤 브랜드인가?

슬리크 메이크업은 Walgreens Boots Alliance가 지난 2015년에 인수했으며, 이번 여름부터 Walgreens과 ULTA에서 선보였다. 립, 아이, 페이스부분 전반에 걸쳐 152가지 아이템을 보유한 Sleek는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고품질 배합으로 우수한 성능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또한, 슬리크는 1995년부터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2009년에 컨투어링(얼굴 윤곽을 살려주어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색조 화장품)의 트렌드를 개척했으며, 2012년에는 매트한 립 제품으로 유행을 선점하는 등 항상 한 걸음 앞서 뷰티 트렌드를 주도했다. 현재 세계 곳곳에서 대담하고 아름다운 컬트식 색조 메이크업을 개발하여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판매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