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a Beauty, 올해 1분기 지난 3년 이래 최고 실적 거둬

0

Ulta Beauty는 올해 1분기에 최근 3년 이래 가장 높은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온라인 분야에서의 매출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Digital Commerce에서 발표한 Internet Retailer 2017 Top 500에서 119위를 차지한 Ulta의 올해 1분기 온라인 매출은 $104.3 million에 달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의 $61 million에 비하면 71%의 급성장을 거둔 것으로 2014년 1분기 이후 최고의 실적이다.

지난 1년 동안 Ulta의 웹사이트 방문 고객은 77%가 증가하였으며, 모바일 방문 고객도 약 2배로 늘었다. 이러한 온라인 방문 고객의 증가는 검색엔진, 광고, Social 네트워크 등에 대한 투자 증가에 따른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또한, 웹사이트 개선과 제품 공급망에 대한 투자도 고객의 만족도를 크게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Ulta의 로열티 프로그램 ‘Ultimate Rewards’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매출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에는 현재 2,450만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이는 1년 전보다 26%가 증가한 수치이다. 로열티 회원은 Ulta에서 제품 구매시 $1에 1점을 받으며, 다른 제품 구입시 누적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인트가 증가할수록 할인 금액은 더욱 커진다.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의 8.6%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한쪽을 이용하는 고객보다 훨씬 많은 제품을 구매한다. 이 고객들의 제품 구입액은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의 약 2.5배에 달한다고 한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들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를 계속 늘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