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el(라엘)” 오가닉 생리대

0

여성들이라면 꼭 필요한 제품? 바로 생리대다. 최근 생리대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기존 제품들 중 일부가 유해한 케미컬을 포함하고 있어 소비자의 불만이 높아가고 있다.

미국의 여성건강 단체 등의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생리대를 사용하면 피부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거나 특히 흡수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한 고분자흡수제, 염소계 표백처리, 인공 향과 색소 등의 성분에 의한 알레르기 증상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심지어 일부 제품에서는 발암성 물질인 스티렌, 염화에틸, 클로로포름 등이 검출되고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생리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생리대 시장의 요구에 맞춰 LA 소재 “Organic Home”는 끈질긴 개발 노력 끝에 회사 설립 1년 만에 텍사스 산 100% 순면을 사용한 오가닉 생리대 “Rael(이하 라엘)”을 출시했다.

라엘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생리대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여성 질환에 대한 걱정이 없다. 100% 유기농 순면은 속옷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활동적인 일상생활에서도 안전감을 준다. 또한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난소암 걱정과 피부 트러블까지 최소화 했다.

기존 고가의 오가닉 생리대와 비교해 품질은 월등히 높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와 동시에 캘리포니아 지역의 대형 마트와 약국 비롯해 학교와 병원을 중심으로 빠르게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소비자 반응 역시 뜨겁다. “지금까지 사용한 생리대와 느낌의 차원이 다르다”, “라엘을 사용하면 다시는 기존 생리대를 사용할 수 없을 것 같다” 등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Rael(라엘)은 Panty Liner, Regular, Over Night 출시 중이다. 헤어처럼 컬러나 스타일이 다양하지 않고 구색이 단순하기 때문에 재고 부담이 적다. 또한 낮은 가격 덕분에 틈새시장에 딱 맞는 제품으로 뷰티서플라이 스토어의 새로운 매출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Organic Home에서는 첫 주문 시 무료 배송할 예정이다.

제품 문의 및 구매 : 714-752- 6268, 310-890- 8701 또는 sales@raelbox.com www.Raelbox.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