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rElle, 한국산 고탄력 패티스타킹 출시

0

팬티스타킹은 뷰티서플라이 매장 내 약방의 감초 같은 역할을 하는 상품이다. 전체 매출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찾는 손님이 꾸준해 매장의 일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업체별로 품질의 차이가 큰 것이 문제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질길수록 좋겠지만 제품에 따라 올이 잘 나가거나 , 쉽게 늘어나기도 하고 반대로 압박감이 심해 불편함이 느껴지는 제품들도 많다. 심지어는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는 제품도 있다. 이런 문제로 손님의 항의를 받는다면 업주 입장에서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을 한 번에 해결한 고품질 Pantyhose(팬티스타킹)이 출시되어 화제다.

사용자의 피부와 같은 착용감이 장점인 Pantyhose(팬티스타킹) ‘PaurElle’ 가 새롭게 출시된 것. PaurElle는 일부제품에서 나타나는 피부 트러블을 완벽히 해결했으며, PaurElle의 고탄력은 힙-업과 자연스러운 바디라인 살려 사용자의 몸매를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특히 신축성이 좋아 소비자 불만이 많은 허리 라인의 불편함을 해소시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공급업체에서는 판매에 도움을 주고자 제품 안쪽에 도난방지 알람센서(스티커 센서)를 부착해 놓기도 했다.

사이즈는 ONE, QUEEN SIZE 두 가지가 있으며 컬러는 두 사이즈 모두 Black, Jet Black, Jet Brown, Coffee, Fr Coffee, Silver Gray가 준비 되어 있다. 전 제품 모두 한국에서 직접 생산 되었으며 LED 불량검사를 통해 완벽한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각 주 세일즈맨을 모집 중에 있다.

<문의>
HTOT LLC
3705 Namasco Dr #6 Suwanee, GA 30024
Tel : 770-756-6017, 678-592-1423 Cel: 216-214-7503, Fax:678-714-1333
E-mail: htotllc@gmail.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