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oncepts Hair Goods 맞춤가발 강좌 개최

0

New Concepts Hair Goods사는 지난 4월30일과 5월1일 양일간 Florida의 Palm Beach State College에서 맞춤 가발 제작에 대한 강좌를 개최했다.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이 강의에는 전국 각지의 다양한 뷰티업계 종사자들이 맞춤가발에 대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 참석했다.

맞춤가발 제작에는 별도의 라이센스가 필요치 않으며 기술을 습득하면 현장에서 바로 일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번 강의 역시 맞춤가발 패턴 만들기, 맞춤가발 피팅 및 부착, 커팅 및 스타일링, 가격책정, 고객관리 등 맞춤가발 제작 및 판매에 대한 필수적인 내용들을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강좌에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이며 교육자로도 널리 알려진 Patty Young과 International Academy of Hair Design의 공동 설립자로서 마이애미에서 플랫폼 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Carmine Gizzi가 직접 강의를 맡아 강의 수준을 한층 높였다.

New Concepts Hair Goods사는 맞춤가발 관련 헤어업계에서 오랜 전통과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이 회사의 정옥녀 사장은 맞춤가발의 최고 전문가로 강의에도 직접 참여하고 있다. 정 사장은 “맞춤가발이 수익 창출을 위한 새로운 기회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많은 뷰티업계 종사자들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강조했다.

New Concepts Hair Goods사는 맞춤가발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수강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후반기에도 강의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강의는 7월30일∼31일과 8월6일∼7일은 본사의 Global Training Center, 10월15일∼16일은 Ohio의 Columbus, 10월22일∼23일은 Alabama의 Birmingham, 10월29일과 30일은 Florida의 Palm Beach에서 열린다. 강의 예약이나 궁금한 점은 전화 877-470-3211로 문의하면 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