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N New York, 디지털 디스플레이 무료 설치

0

유명 쇼 호스트 고용 효과…뷰티업계 혁신의 아이콘으로 등극

이번 조지아 트레이드쇼에서는 많은 참가업체들이 다양한 신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며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가장 눈에 띄었던 부스가 헤어 및 케미컬 전문기업인 EBIN New York(이하 에빈)이였다.

최근 뷰티업계는 물건만 진열하면 팔리는 시대가 끝났다고 한다. 타겟이나 월그린 등 대형 유통업체들도 뷰티 코너에 전문 상담직원을 배치해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바로바로 제공해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그러나 우리업계는 케미컬 제품에 대한 지식 부족과 정보 전달에 있어 대형 유통업체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이런 현장의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한 것이 에빈이 선보인 디지털 디스플레이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유명 쇼 호스트 고용 효과

디지털 디스플레에는 LCD 모니터가 탑재된 것으로, 에빈의 제품을 설명하는 유명 파워블러거의 내용을 3분가량의 편집된 영상으로 보여준다. 에빈 부스를 방문한 한 바이어는 “스토어에 유명 쇼 호스트를 무료로 고용한 효과를 가지게 된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거울을 달아 소비자가 직접 테스터를 통해 제품을 확인하고 만져보는 등 총괄 경험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즉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소비자가 파워블러거의 제품 설명을 듣고, 직접 사용해 본 후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 것. 이러한 에빈의 노력은 20년간 변하지 않은 케미컬 유통시장에서 혁신을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에도 중점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4월말부터 무료로 공급되고 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전원만 있다면 설치는 매우 쉽다고 한다. 또한 세일즈맨들이 스토어를 방문해 업데이트된 영상을 주기적으로 교체해줄 예정이다. 에빈의 관계자는 “업계가 쇼를 통해서 일반적인 신제품 위주의 전시에서 머물러 있었다면, 에빈은 새로움을 주는 회사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하고 “이번에 선보인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에빈의 혁신성은 물론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기업정신을 전달하기에 충분했다”고 평가했다. 에빈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설치를 원하는 스토어는 201-408-5630으로 문의하면 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