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품질경영이 돋보인 ‘BOBBI BOSS 세미나’

0

남가주에 위치한 미드웨이(Midway International, 대표 정하석)는 지난 7월 11일 본사 세미나실에서 올 하반기 매출 상승을 주도할 헤어제품과 트렌드 등 시장 정보를 비롯해 만찬과 함께 다양한 내용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총 300여 명의 남가주 지역 뷰티서플라이 경영인과 종업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미드웨이의 전문성을 살린 세미나 내용과 스토어경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 등으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1부 세미나는 새롭게 트레이드 쇼 형식을 도입해 인기제품을 부스별로 전시했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번들헤어 ‘BeREAL™’와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휴먼헤어 위빙 ‘WINNER™’ 그리고 2017년 최고의 인기를 얻으며 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미드웨이의 가발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관련 가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했다. 특히 신제품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Color & Wash 시연과 블라인드 테스트는 참가자가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는 품질 평가시간으로 참가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어 남캘리포니아에서 활동 중인 유명 브레이더 Sherry Stephens가 강사로 나와 신제품 ‘BOBBI BOSS KING BRAID™’을 직접 시연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해주었다. 특히 유명 가수 Alicia Keys를 통해 최근 큰 인기몰이 중인 ‘Fulani inspired braiding’ 시연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Sherry Stephens은 “KING BRAID™는 부드러운 질감과 풍성한 볼륨감 그리고 많은 양임에도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라며 “여기에 더해 시술하기에도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자신도 이러한 장점들 때문에 손님에게 KING BRAID를 자신 있게 권하고 있다”고 조언했다.

정하석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된 2부 세미나는 미드웨이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만찬으로 이어졌다. 만찬은 참석자 간 담소와 함께 미드웨이에서 설치한 게임을 즐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어진 3부 세미나는 미드웨이 개발팀 Audrey Han 이사의 ‘위빙헤어 소개’로 시작되었다. Audrey Han 이사는 “미드웨이의 BeREAL™ Unprocessed는 번들헤어의 혁신으로 평가받으며, 가격대비 최고의 품질이 장점”이라고 설명하고 번들헤어의 품질척도인 자유로운 염색과 탈색 과정을 선보이며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해 보였다. 이어 1부 세미나에서 진행되었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어 큰 관심을 끌었다. ‘WINNER™ Human Hair’와 동급의 타사 제품들을 제품 표기 없이 헤어의 질감만으로 품질을 평가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WINNER™가 참가자들이 뽑은 가장 좋은 헤어로 선정되었다. 미드웨이사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 결과는 미드웨이가 30년 넘게 변하지 않고 이어온 품질경영의 전통이 경제 불황 속에도 계속되고 있음을 보여준 것”이라고 평가했다.

세미나는 마케팅팀 Howard Cho 부장의 ‘트렌디 & 핫 가발’ 코너로 이어졌다. 특히 전국적으로 연이은 품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YARA(MLF136)의 소개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어 단상에 올라온 개발팀 Sunny Synn 상무의 ‘Feather Tip Braid’ 강의가 있었다. Sunny Synn 상무는 “BOBBI BOSS King Braid™는 최고의 품질로 손에 부담이 가지 않고, 세련된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 질감과 편리성으로 시술 시간을 단축하며 타사의 동급 제품과 달리 비난연성으로 안전성까지 겸비한 최고급 브레이드”라고 강조했다.

한편 세미나가 끝난 후 참석자들은 “이번 세미나는 헤어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판매 상식을 얻을 수 있었던 매우 전문적이고 유익한 시간이었다.” 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미드웨이의 품질경영에 대한 신뢰가 한층 더 깊어지고 돋보인 세미나였다”고 평가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