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 컬렉션(Janet Collection, 뷰티플러스)이 지난 9월 9일 워싱턴 DC에 위치한 Charles Herbert Flowers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개최된 “The Message! An African American Arts Fashion Show!”를 공식 후원을 했다. “The Message! An African American Arts Fashion Show!”는 흑인 모델 에이전시 스쿨인 Model Inc.가 매년 개최하는 패션쇼로 모델들의 춤과 런어웨이 그리고 다양한 무대공연을 통해 주변 공동체는 물론 전세계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벌어지는 사건들에 대한 강한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이번 쇼에서도 전국에서 벌어지는 총격 사건으로 위험에 처해있는 흑인 커뮤니티가 스스로 힘을 키워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쇼는 참가비만 $25등 유료임에도 예상 참가자 500여명을 훨씬 뛰어넘는 700여명이 쇼장을 찾아 큰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패션쇼에서는 어린이부터 전문 모델까지 등장해 런어웨로 진행되었으며,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참가 모델들은 자넷 컬렉션이 후원한 가발을 착용하고 나와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특히 쇼가 끝난 후 무대에서 선보였던 자넷 컬렉션의 실버 컬러 가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한편 자넷 컬렉션은 참가자는 물론 관람객을 위해 500여분의 기프트 박스를 준비했으나 전부 소진했으며, 받지 못한 200여명은 큰 아쉬움을 나타내며 발길을 돌리기도 했다.
이번 쇼의 가발 후원사인 자넷 컬렉션은 “지난 7월에 열렸던 NFBS 쇼에서 뷰티플러스사의 모델 퍼포먼스를 Model Inc.가 맡으면서 이번 쇼를 알게 되었다”고 말하고 “700여명의 학생과 전문 흑인 모델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참가하는 패션쇼로 주류 흑인사회의 주목을 받는 등 자넷 컬렉션 제품을 홍보하는데 무엇보다 좋은 자리가 되었다”고 덧붙였다.자넷 컬렉션은 “앞으로 정기적으로 The Message! An African American Arts Fashion Show! 를 지원하기로 했다”며 이러한 결정은 “다음 세대까지 자연스럽게 자넷 컬렉션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쇼의 규모가 생각보다 크고 화려해 기대 이상의 제품 홍보 효과를 얻었다. 한편 이날 쇼장에서는 자넷 컬렉션의 홍보용 배너를 배경삼아 많은 참가자가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Model Inc.는 런어웨이, 댄스, 모델 퍼모먼스 등을 제공하는 모델 에이전시 스쿨로 젊고 재능 있는 청소년과 젊은이들에게 예술적 감각과 재능을 발전시키고 창의적으로 뽐낼 수 있는 안전한 무대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