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미소협, 정기총회 개최“카드 영수증 3개월 보관하세요”

0

사우스캐롤라이나 미용재료상 소매상인협회(이하 SC미소협, 회장 최윤식)이 6월 정기총회를 콜롬비아 이스턴 식당에서 개최했다. 윤석원 그린빌 지역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총회에서는 새 명예회원으로 강윤근 사장(캠브리지 뷰티서플라이)을 회원으로 받았고 이어 공동구매품 분배, 자유 토론 등이 진행됐다.

SC미소협은 이전에 공동구매가 결정된 ‘Wild Growth Oil’을 이날 신청한 회원들에게 120개씩 분배했으며, 차기 구매품으로 ‘Ebin Edge Tamer’를 선정하고 공동구매 신청을 받았다. 자유토론 시간에는 최근 애틀랜타에 진출한 기업형 스토어에 대한 협회 차원의 대응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또한 회원들은 제2차 캐롤라이나 뷰티 쇼 개최에 대한 토론을 진행했으며, 세부상황에 대한 논의는 다음 정기총회에서 하기로 했다. 협회 측은 다가오는 헤어 및 케미컬 세미나에 대해 공지했으며, 내달 개최되는 뉴저지 쇼에 회원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5분 스피치 시간에서 A 회원은 “카드 영수증을 3개월 동안 꼭 보관해야 문제가 발생시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카드 결제시 신분증 확인은 물론 서명도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 회원은 “만일 카드에 이름이 없을 경우 카드 영수증에 고객의 신분증 번호를 적어서 보관하는 것을 권유한다”고 전했다. 이후 ‘Hand Spinner’의 저렴한 구매법 등에 관한 설명 등도 이어졌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