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그룹, 뷰티 소매인들에게 맨해튼 투어, 본사 사옥 개방 & 연회 제공

0

 

키스그룹(KISS Group)은 8월 15일 NFBS(National Federation of Beauty Suppliers) 협회 행사에 참여한 약 200여명의 뷰티 업계의 소상공인 Owner들을 초대하여 뉴욕 시내 관광과 본사 투어 및 저녁 만찬을 진행하였다.

키스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본 행사는 지난 33년간 키스그룹과 비즈니스를 해주신 시간에 대한 감사함과 함께, 앞으로도 키스그룹과 함께 뷰티 업계로 서의 성장을 함께 하고자 응원을 전달하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키스그룹에서는 55인승 버스 5대를 대여하며 방문객분들이 불편함 없이 뉴욕 관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뉴욕 관광은 월스트리트부터 쌍둥이빌딩이 위치해있었던 Ground Zero, 자유의 여신상을 볼 수 있는 페 리까지 다양한 일정으로 준비되었으며, 여러 명의 본사 직원들이 직접 투 어 일정에 참여하여 행사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 하였다.

뉴욕 관광을 마친 후에는 키스그룹의 본사 투어와 저녁 만찬이 진행되 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약 330,000sq.ft 크기의 본사 내에 있는 Au- ditorium과 다목적 강당, 아침·점심·저녁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사내식 당, 실내 운동장과 사내 헬스장, 자연 친화적인 오피스 및 KISS 제품 들을 전시해둔 쇼룸까지 다양한 공간들로 이루어진 본사 내부를 직접 둘러볼 수 있었다.

본사 다목적 강당인 KISS DREAM ARENA에서 이루어진 저녁 만찬은 다채로운 음식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가미되어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참석자들의 큰 성원과 아 쉬움 속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키스그룹은 그 밖에도 참석자 전원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회사 제품으로 구성된 Gift Bag과 함께 IVYKISS.com의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뉴욕 관광부터 본사 투어까지 꼼꼼하게 준 비해주신 키스그룹에 감사하다.”며 “이번 방문을 통해 키스 그룹의 가 치와 사명감을 엿볼 수 있었고, 회사의 핵심 가치인 열정, 도전, 혁신, 화합의 단어로 구성된 각 부서의 업무 공간을 통해 장용진 대표가 직 원들에게 심어주고 싶은 비전이 무엇인지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행사 일정 내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던 본사 직원들의 따뜻함과 겸손함에 키스그룹의 성공 비결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었다.”고 전했다.

키스그룹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함께해주시는 모든 사장님 들께 감사드리고,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존경한다.”며 “본 사를 방문해주신 모든 방문객과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NFBS의 조원형 회장님과 임원진 모든 분께 감사하다.” 고 덧붙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