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WA 연례미팅, 썬태양 후원으로 Honor’s Haven Resort & Spa에서 개최

0

미주뷰티여성경영인협회 (BBWA, 회장 배정주)는 오는 6월11일(토)부터 13일(월)까지 뉴욕 주의 Honor’s Haven Resort & Spa에서 연례미팅을 썬태양사 후원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매년 열리는 연례미팅으로 전국의 BBWA 회원들이 모여 제품 및 사업 정보를 공유하고 회원 간 친목을 다지는 자리가 될 것이다.

특히 연례미팅 장소인 Honor’s Haven Resort & Spa는 뉴욕주의 얼스티 카운티 삼림 지대에 있는 리조트로, 풀 서비스 스파와 9홀의 골프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급레스토랑이 이 리조트의 자랑이다. 이번 연례미팅은 첫째 날 썬태양사 투어와 환영식이 있으며 오후에는 행사안내와 조별 시간을 갖는다. 둘째 날은 기상과 함께 요가 등의 가벼운 운동을 시작으로 BBWA 총회와 세미나가 열린다. 오후에는 썬태양사에서 준비한 ‘Outre 추억이 게임1-2부’가 있을 예정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3월30일부터 4월30일까지 접수하며, 신규 회원도 참가 가능하다. 세부내용은 전화 BBWA 사무국 636-778-2319 으로 확인하면 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