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협회소식

0

가주뷰티서플라이협회, 송년회 개최

가주 뷰티서플라이 협회(CBSDA , 회장 Scott 홍)는 지난 12월11일 오후5시30분부터 Garden Suite Hotel에서 2016년 정기 총회 및 송년회를 가졌다. 협회원과 협력업체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모인 이날 행사 1부에서는 정기총회가 개최되었고 지난 10월 정기이사회에서 새로 11대 회장으로 선출된 박한종 회장과 이사장으로 선출된 김기태 이사, 그리고 Joyce 강 감사가 총회의 인준절차를 거쳐 내년 1월부터 2년의 임기를 갖게 되었다. 또한 협회원 자녀 2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서 2부에서는 여흥 및 경품추첨을 통해 참석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 뷰티인의 밤 행사 개최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회장 김일홍)가 2016년 뷰티인의 밤 행사를 지난 12월 18일 애틀란타한인회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총회, 2부 만찬, 3부 여흥, 4부 경품추첨 등의 순서로 진했됐다. 김일홍 회장은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고 “오늘의 인사말은 ‘원더풀’로, 이는 ‘원하는 데로 더 많이 잘 풀리게’라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어 “회원분들이 어려운 한해를 보낸 것으로 안다”고 말한 김회장은 “바람이 없으면 열심히 노를 저어야하듯이, 지금은 노력이 필요할 때다”라고 강조하고 새해 행복과 건강을 기원했다. 뷰티협회의 손영표 부회장은 업무보고를 통해 “지난해 다양한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보고하고 “특히 지난 조지아뷰티쇼에는 110개 업체가 참가하고 3,100명이 참관하는 등 역대 최고였다”고 평가했다. 이어 장학금 수상자 11명에게 개인당 1,000달러씩, 총1만1000달러를 전달했으며, 3부 여흥 시간에는 김진씨의 사회로 노래자랑를 비롯한 댄스 경연대회로 송년회 분위기가 한껏 고조 되었으며 많은 경품과 상품을 전회원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중앙펜실베니아 뷰티협회, 송년의 밤 및 장학기금 전달식

중앙펜실베니아 뷰티협회(회장 조남원)는 지난 12월11일 헤리스버그 한인회관에서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및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송년의 밤에는 필라델피아 협회 등 인근 지역협회에서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가졌다. 한편 올해는 후원 업체의 증가로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장학금 수상자들은 뷰티서플라이 고객 자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대학생과 협회 스토어에서 일하는 흑인 대학생 종업원을 대상으로 선별해서 지급했다. 조남원 회장은 “오랜만에 노래자랑도 하고 선물도 교환하며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고 “송년회에 자리를 빛내주신 한인회와 실업인 협회. 한미 여성회 회장 및 임원 등 지역 한인단체들과 뷰티업계 업체의 참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조회장은 지난 1년간 협회활동에 동참해준 협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미시간 뷰티협회, 신임회장에 엄재학 사장 취임

미시간 뷰티협회(회장 이영일)는 지난 12월 4일에 사우스필드에 소재한 한식당 특별실에서 지니뷰티 후원으로신구회장의 이취임식 및 상품소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80여 명의 회원 및 가족들과 후원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엄재학 신임회장은 이영일 전회장과 지니뷰티 에디 진 사장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수고에 대해 감사와 위로를 전했다. 엄재학 회장은 “그동안 미시간 뷰티협회가 침체기를 거쳤다”고 말하고 “올해부터는 신년 맞이 회원의 밤과 새로운 정보 제공을 위하여 도매상과 접촉하여 최대한의 많은 세미나를 유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C 미소협, 신임회장에 최윤식 고문 선임

사우스캐롤라이나 미소협(회장 최윤식)은 지난 12월 11일 일요일 오후 7시 애틀란타에 위치한 명가원 식당에서 2016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는 회원들만 참석하여 간단한 저녁식사로 대신 했으며, 식사 후 지난 1년 여간 공석이었던 회장 선임에 대한 토론을 통해 4대 회장을 맡았던 최윤식 고문을 6대 회장으로 선임했다. 최윤식 신임 회장은 “공동구매, 세미나, 회원 배가 운동을 비롯해 1년간 회장 공석으로 인해 SC지역에서 벌어진 일부 도매상의 횡포에 대한 대책 등을 마련할 것”이라고 회장 소감을 대신했다. 협회는 오는 2017년 1월29일 일요일 오후 7시에 Eastern Buffet(5424 Forest Dr. #122 Columbia, SC 29206 Tel : 803-782-6216) 식당에서 정기총회 및 신임 회장 취임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