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협회 송년의 밤, “사랑 넘쳐 흘렀다”

0

직원 초청 ‘감사의 밤’ 겸해 “효과 만점”…썬태양 특별 할인 행사도 가져

“올 한 해 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새해에는 우리 모두 더 굳게 손잡고 한마음으로 힘차게 달려갑시다.”

필라뷰티협회(회장 윤원희) ‘송년의 밤’과 ‘직원 초청 감사의 밤(Employee Night)’ 행사가 12월13일(일) 오후 5시 필라델피아 블루벨에 위치한 아리수 연회장에서 협회원과 가족,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기애애하게 열렸다. 특히 이날 송년의 밤은 ‘직원과 함께’라는 주제가 곁들여져 필라협회 각 소매업소의 직원들을 초대, 업주와 직원 간의 신뢰와 감사, 사랑과 이해의 폭을 넓혀 더 뜻있는 행사가 됐다.

뉴욕협회(회장 김성이식)에서 처음 시작한 ‘직원의 밤’ 행사는 뉴저지협회(회장 샘 황), 필라협회(회장 윤원희)로 이어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자리에서 윤원희 회장은 “올 한 해 모두 수고가 참 많았다. 한 해 동안 힘들었던 일은 이 자리에서 다 잊고, 새해 서로 도와가며 더 크게 합심하고 더 힘차게 일하자”고 말해 큰 박수와 공감을 얻었다. 협회는 2016년 새해 사업으로, 전반기에 아메코사의 헤어 세미나와 골프대회를 후반기에 선태양사 제품세미나와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 곁들여 실시한 쉐어 모이스춰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설명회와 판매전략 디스플레이 노하우 등의 세미나는 업주와 종업원들의 ‘업무능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었다. 또 회원 업소에서 사용하는 크레딧카드 기계와 관련해 최근 변경된 규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여 박수를 받았다. 이 세미나에 대해 회원들은 “직원들이 직접 신제품 세미나에 참석하여 제품에 대한 지식을 얻고 판매 전략 등을 교육받은 후 현장에서 손님들을 대할 때 자신 있게 제품을 권하고, 또 손님들의 궁금한 점을 답변해 주고 사용법 등을 설명해 주면 곧 구매로 이어지는 효과가 나타난다는 점에서 오늘 세미나는 참 유익했다”고 말하고 “이는 곧 매상이 오르고 결과적으로 모두가 윈윈하는 전략”이라며 쉐어 모이스춰사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날 행사에서 협회는 ‘썬태양’사의 협조를 얻어 회원들이 썬태양사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기존 가격에서 10~15% 할인해주는 혜택을 주어 회원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협회는 이날 참석한 회원업소 직원들에게 1인당 50달러씩 모두 1천달러의 회원업소 제품 구입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2부 행사는 즐거움으로 가득 찬 시간이었다. 좀처럼 듣기 어려운 악기 오카리나 연주에 이어 정우홍 악단의 반주로 노래와 장기자랑 대회가 펼쳐져 회원과 종업원들이 앞다투어 숨은 끼를 자랑했다. 거기다 경품추첨을 통해 대형 TV, 휴먼헤어 제품 등이 제공되어 흥을 더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