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뷰티협회, 김종현 회장 취임

0

시카고한인미용재료상협회(회장 김종현)가 지난 12월 18일 저녁 나일스 론트리 매너 뱅큇에서 송년모임을 겸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견태종 회장이 이임하고 김종현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송년회를 겸한 이날 행사에는 추운날씨임에도 120여명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회장 이,취임식에 이어 견태종 회장과 임원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어 김종현 신임회장의 인사말과 임원진 소개가 있었다. 김종현 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이 이끌어 온 것 같이 협회 발전과 회원의 이익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며 협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회장은 “시카고뷰티협회는 지역 내 여러 기관 및 단체들과 소통하며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하고 “우리협회가 건전한 한인사회를 유지하데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시카고뷰티협회는 올해 봄-가을 골프대회를 비롯해 장학사업 및 사랑의 음식나누기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협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김종현회장은 “세미나에 관심이 있는 업체의 연락을 바라며, 현재 업계의 어려움을 협회를 중심으로 모여 극복하기 위해 서로 격려하고 지혜를 모을 때”라고 밝혔다.

그는 끝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도매업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2부행사에서는 만찬을 겸한 여흥이 있었다. 만찬에서는 배석기씨의 장타령으로 흥을 돋구었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장기자랑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날 1등 경품인 비행기표는 김용성씨가 차지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