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뷰티협회,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개최

0

미시간 뷰티협회(회장 엄재학)는 지난 6월11일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골프대회에는 협회원을 비롯하여 40여개 도매업체에서 총 83명이 참석하였으며,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10,500의 장학기금을 마련했다.

엄재학 회장은 올해 초 임원회와 총회에서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주요계획으로 발표하고 추진을 확정했다.
이에 따라 엄 회장은 행사준비 단계부터 협회원 및 도매업체들에게 행사 취지를 설명하고 동참을 유도하는 등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기대 이상으로 장학기금을 모금하는 성과를 거둔 것이다.

모아진 장학금은 적은 금액을 다수의 학생들에게 전달하기보다는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수 학생들을 선발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엄회장은 이러한 방법이 홍보성 행사에서 벗어나 장학금 본래의 취지를 살리고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 이미지 개선에도 더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장학금 대상자는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 고객의 자녀나 직원의 자녀들이며, 협회는 장학위원회를 구성하여 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골프대회가 끝난 후에는 시상식, 저녁식사, 주요 후원업체의 제품 소개가 있었다. 이 날 대회의 그로스 챔피언은 이계송, 넷챔피언은 김길성씨가 차지하여 트로피와 부상을 받았다.

시상식에서 엄재학 회장은 “장학기금 모금 성과에 대단히 기쁘고, 이를 가능하게 해 준 협회원들과 도매업체들께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의 상품과 경품들은 Jinny 뷰티를 포함해 헤어 도매업체들이 후원하였으며, 행사의 모든 참석자들에게 골고루 제공되었다. 이와 별도로 주요 후원업체 관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