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빈뉴욕, 지역사회에 백만 달러 방역물품 기부

0

글로벌 뷰티회사 에빈뉴욕(대표 John Park)이 델 타 변이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에 1백만 달러의 방역물품을 기부했다.

을 기부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살아가는 지 역사회 공동체 건강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뉴욕한인회 찰스 윤 회장은 “이번 에빈 뉴욕의 기부로 한인사회와 타민족과의 관계가 더욱 공 고해졌다”며, 큰 기부를 결심해 준 에빈 뉴욕 측 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아시안 증오범죄 근 절을 위해 그동안 함께 해 준 100 Suits과 코로 나 19 퇴치에도 힘을 모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에빈 뉴욕(EBIN NEW YORK)은 뉴욕한인회(회장 찰스 윤)와 함께 9월 10일 뉴욕 스프링필드 가 든스에서 물품 전달식을 갔고, 백만 달러 상당 의 방역물품을 총 90일에 걸쳐 흑인 인권단체 100Suits(회장 케빈 리빙스톤)를 통해 지역사회 를 기반으로 한 비영리단체 등 30여 곳에 전달 한다.

케빈 리빙스톤 100 Suits 회장은 “일년 전까지만 해도 지역 내 한-흑 간의 관계 강화가 필요했는 데 오늘은 이렇게 큰 기부까지 받게 되었다”며, “ 에빈뉴욕과 지역을 찾아주신 장원삼 뉴욕총영사 님께 깊이 감사한다. 앞으로도 뉴욕한인회와 함 께 아시안 증오범죄 단절 및 예방 활동 등 한-흑 간의 관계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기부되는 물품은 KN-95 MASK 100,000개, DISPSABLE MASK 300,000개, HAND SANITIZER 100,000개, Face Shields 8,000개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원삼 뉴욕총영사와 지역정치 인, 다수의 인권단체 등 비영리단체 관계자, 커뮤 니티 리더들이 함께했다.

행사장을 찾은 장원삼 뉴욕총영사는 “이처럼 힘 을 하나로 모은다면 어떤 어려움도 잘 극복해 나 갈 수 있을 것”이라며, “코로나 19 장기화로 많이 힘든 시기 서로 도와 함께 연대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브리아 하이츠, 글렌 오크, 퀸즈 빌리지 등이 포함된 사우스이스트 퀸즈 지역은 20만3천여 명 의 주민 중 55%가 흑인이며. 전체 주민의 40% 가량이 이민자로 구성돼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