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한인사회는 즐거운 연말을 함께 보내는 횟수가 적어졌다.
그런 가운데도 펜주 한인 뷰티 서플라이 협회(회장 나상규)는 연말의 분위기를 느낄 수 없는 동포들에게 하루라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한국에서 연예인들을 초 청해 디너쇼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협회는 지난 13일(일) 오후 6시 Keneseth Israel에서 배우 겸 가수 김성환씨를 초청해 2022’ 송년 디너쇼를 개최해 중년 이상의 남,여동포들이 참석해 한바탕 웃고 또 김성환 씨와 사진을 찍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제1부에는 한유섭 사무총장의 사회로 펜주 한인 뷰티서플라이 협회 나상규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나 회장은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는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이다. 올해도 협회 회원과 함께한 해였기에 더욱 감사하고 행복했다”라며 “한 해를 보내기 전 이렇게 동포들과 직능 단체 그리고 필라 데이빗 오시 의원,각 뷰티 협력 업체의 통 큰 후원으로 연말 행사를 개최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면서 함께한 모든 후원업체, 단 체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웃음은 행복을 만드는 재료다. 2022년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오늘이 파티 쇼의 주인공은 여기에 참석한 동포들이다.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 했다. 나 회장은 협회가 이익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함께한 임원들에게 “협회 를 위해 함께 봉사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라며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협회장 나상규, 부회장 강정호/정 진, 이사장 윤원희, 이사 김용식, 고문 오윤근, 재무 정시연, 사무총장 한유섭, 총무 임철호, 홍보부장 남기수, 구매부장 폴임.
한편 해 동안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업체와 임원들은 지역 사회 리더를 양육 하기 위해 개인당 1천 달러의 장학금을 7명의 학생에게 수여했다.
-협력업체 AMEKOR -SAKINAH ABDUS -협력업체 ANNIE-MEHKI BURRELL -협력업체 C & L- CALEB HIGH -윤원희 이사장 -IRIS YEOW JUNG -김용식 이사 – KRISTEN NAM -강정호부회장 – CHLOE YANG
-나상규 회장 – 대리수여자 INSPECTOR JARREAU THOMAS
또한 협회는 필라델피아 경찰국에 2천5백 달러 후원금도 전달했다. 제2부 배우 겸 가수 김성환 쇼가 참석자들의 열띤 환호속에 막을 올랐다. 김성환씨는첫 부대를 객석뒤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각 테이블을 돌면서 참석한 동포들과 사진을 찍었다. 테이블에 있는동포들은 누가 먼저라 할 것없이 김성환씨와 사진찍으려고 경쟁을 벌여, 연예인과 사진 찍는 기념을 각자의 전화기에 남겼다. 가수 겸 배우 김성환씨는 필라 방문이 두번째 라고 말했다.
그는 노래 중간중간 그가 어떻게 배우가 되었고 가수가 되었는지를 말하면서 저 물어가는 2022년 동포들의 마음에 그 옛날 그 시절을 회상하는 고향의 정을 느끼게 하는 밤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