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천연성분 바디케어 “ESSENCES of JAMAL”

0

“Essences of Jamal”은 천연성분을 이용한 유기농 헤어 & 바디 오일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자말은 Washington D.C. 다운타운에서 노점 판매로 시작하여 입소문을 타고 각종 트레이드쇼에 초청되면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통신 판매와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을 만큼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천연 유기농 오 일 전문 기업이다. Washington Times, Washington Post, Ebony Man과 같은 유명 매체에 소개될 만큼 Jamal 제품의 효과가 인정받고 있다.

Essences of Jamal은 대마씨 추출물을 이용한 ‘Hempseed Oil’과 ‘Shea-Butter’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다시 한번 프로모션에 나선다.

천연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Hempseed는 마리화나 품종과는 달리 환각 성분이 제거된 대마 씨앗이다. 안 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인정받으며 뷰티 산업에서도 Hempseed를 이용한 제품들이 개발되고 있다. 그중 소 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Jamal의 “Organic Hempseed Oil”에는 천연 항산화 성분뿐 만 아니라 항 염증성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Hempseed 오일은 피부 해독 작용을 통해 톤을 밝게 해주고 피부 얼룩과 병변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Jamal의 Organic Hempseed Oil은 다른 오일에 비해 끈적이지 않고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에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수분을 공급해 준다.

“Original Shea-Butter Formula”는 세계 최고의 Shea-Butter 품질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두 곳으로부터 원료를 공급받아 생산되고 있다. Jamal의 Shea-Butter 크림은 정제되지 않은 천연 제품으로, 사소한 자극에 도 민감한 반응을 보일 수 있는 유아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순하고 자극 없는 제품이다. 특히 습진, 피부염, 스트레치 마크, 건선, 햇볕 화상 및 주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Jamal은 Sacred Braids Hair Oil, Natural Massage Oil, Wrinkle Oil, Natural Fragrant Body Oils, Natural Pet Products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이 라는 파격적인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SSENCESofJAMA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