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5% 할인행사 진행중! aAte Group 100% 레미 헤어 클로져 Super Sale

0

 

한국과 일본 등지에서 품질을 검증받은 가발 전문 도매업체 aAte Group이 2022년 1월 1일부터 한 달간 “Welcome 2022 빅세일“을 진행한다.

aAte Group은 자체 모발 공정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레미 등급 모발을 활 용해 프리미엄 가발을 직접 제작하고 있다. 미얀마에 위치한 aAte Group 직영공장에서는 AIR 가발, 패션가발, 레이스 가발 등 다양한 가발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만일 샘플을 보내면 그와 동일한 스팩의 제품 생산도 가능하며, 소량 주문도 받고 있다.

인기 품목인 크로져의 경우 이번 “Welcome 2022 빅세일“ 기간동안 전 품 목을 최대 35% 할인해 판매하고 있어 저렴하게 고품질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aAte Group은 “이번 슈퍼 세일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침체된 시장경기를 일으키고, 희망찬 2022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했 다. 미국에 있는 뷰티 서플라이에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크 로져 제품을 미리 준비해 연초에 파티가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제공 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