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을 내 안에 담는다

0
피부 노화는 언제 빠르게 진행될까? 아침부터 저녁까지 활동하는 낮 시간에 피부는 빠르게 노화가 된다. 거의 대부분 여성들은 화장하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피부 노화를 막으려면 다른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원인은 활성산소 때문이다. 자외선이 활성산소를 많이 만든다. 결국 자외선에 많이 노출 될수록 피부가 빨리 늙게 되는 것이다.

Hydrophy란?
자외선은 우리 몸에서 분해하지 못하는 활성산소인 OH (Hydroxl Radical)를 만든다. 이 활성산소가 피부를 파괴한다. OH를 소멸 시킬수 있어야 피부 노화를 억제할 수 있다.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낮 시간에 피부관리를 위해 개발된 세계 유일의 제품이 바로 Hydrophy이다.

Hydrophy 효과?
Hydrophy 내부에서 강력한 항산화제인 수소 (H2)가 자체적으로 만들어지며 1500ppb 농도를 유지한다. 수소는 자외선이 만드는 가장 피부에 나쁜 영향을 주는 OH(Hydroxl Radical)만을 선택적으로 소멸시키는 항산화 물질이다. OH를 소멸시키게 되면 자외선이 피부에 일으키던 문제 즉 멜라닌 생성, 주름, 피부 손상, 피부 처짐 등이 대부분 해결된다. 또한 콜라겐을 합성하는 기능이 있어 피부에 탄력이 살아난다.

Hydrophy 사용방법
1시간에 2회, 1회당 1-2초만 얼굴에 스프레이를 해준다. 30분 간격으로 얼굴에 스프레이 한다면 활성산소 때문에 피부 상태가 악화되는 경우는 생기지 않는다. 하이드로파이를 계속 사용한다면 일상생활에서 자외선 차단제는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하이드로파이는 자외선을 차단하지 않으면서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이며, 인간에게 필요한 비타민 D를 만들게 한다.

Handicap Minus 3 Sports Spray Essence란?
자외선은 우리 몸에서 분해하지 못하는 활성산소인 OH(Hydroxyl Radical)를 만든다. 이 활성산소가 피부를 파괴한다. OH를 소멸시킬 수 있어야 피부 노화를 억제할 수 있다. 수소가 함유된 핸디캡 마이너스 3 스프레이를 사용한다면 OH를 소멸 시켜 피부 손상을 줄일 수 있다.

Handicap Minus 3 Sports Spray Essence효과?
자외선을 받으면 멜라닌이 생성되고 기미, 검버섯 등을 만든다. 이는 활성산소가 티로시나아제 효소를 활성화시키기 때문이다. 수소가 활성산소를 소멸시키면 멜라닌을 만들지 않게 되며 이는 자연적인 피부 미백이 생기게 되는 이유이다. 활성산소가 소멸되면 피부를 공격하지 않게 되고 자외선에 노출 되더라도 피부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수소와 식물 정유는 콜라겐을 합성하는 기능이 있어 피부가 탄력 적으로 바뀐다. 자외선 B는 피부를 심하게 손상시킨다. 그러나 비타민 D를 합성하도록 해주는 중요한 자외선이다. 식물 정유는 이러한 자외선 B에 의한 피부세포 손상을 68% 감소시킨다. 또한 자외선 A는 날씨가 흐려도 피부에 손상을 준다. 식물 정유는 자외선 A에 의한 피부 세 포 손상도 82% 감소시킨다.

왜 Handicap Minus 3 인가?
골프 시 집중력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어 3타 정도의 타수를 줄이는 효과가 있다.

H2P Hydrogen Hairtonic 이란?
히노끼티올은 식물에서 추출하는 천연 항생제이다. 헤어토닉에 사용되는 히노끼티올은 식물에서 추출한 테르펜오일을 다시 증류하여 분리해 낸다. 함량이 워낙 적어 귀하게 사용되는 물질이다. 천연이지만 강력한 항균능력을 갖고 있다. 특별한 용도로만 주로 사용되는 물질이다. 오래 전부터 탈모를 억제하고 발모촉진 용도로 사용돼 왔으며 두피에 염증 완화 효과가 탁월하다.

H2P Hydrogen Hairtonic 효과?
헤어토닉을 자주 사용하더라도 모발을 끈적이게 하거나 두피에 불쾌 감을 주지 않는다. 사용후 두피에 청량감을 주며 가려움을 진정시킨다. 두피에 미세 염증을 일으키는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여 염증을 완화시킨다. 탈모 유도 흐로몬의 분비를 억제하여 탈모를 억제한다. Chamaecyparis Obtusa 식물 정유가 모발을 굵게 하여 모발이 풍성 한 듯 보여주는 효과가 있다. 함께 분사되는 수소가 두피에 많은 피지 산화를 억제하여 모근을 보호하며 혈액순환을 빠르게 한다. 혈액순환 이 원활하게 되면 모근에 영양분을 충분하게 공급하게 되고 육모 효과 가 증가된다.

H2P Hydrogen Hairtonic 사용방법
일을 하는중이나 집에서도 여러 번 사용 가능하며 두피에 불쾌감이 전 혀 없고 기능성 샴푸나 기타 탈모예방 효과가 좋은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헤어토닉을 사용하면 효과가 증가된다. 1주일에서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머리결이 굵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탈모가 현저하게 줄 어든 것을 알수 있다.

Qwell은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를 제품에 담아,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유지 할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는 자연 친화주의 기업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