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 보게 될 2022년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0

따뜻한 날씨가 이미 도래했다. 사람들이 겨울 옷을 보관하고 무거운 모이스처라이저는 더 시원한 옵션으로 교체하고 있음을 의미한 다. 여인들은 대자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눈꺼풀 전체에 반짝이를 바르거나 볼에 blush 를 바르는 등 메이크업을 업데이트하 는 모든 세련된 방법을 공상한다.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다. 결국, 최고의 2022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따뜻 한 날씨의 미학을 멋진 모습과 느낌을 주는 아름다움 순간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번 여름 시즌에는 어떤 메이크업을 할까? 메이크업 아티스트 Ashley Rebecca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제가 할 수 있 는 가장 좋은 조언은 [메이크업]을 가지고 놀면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창의력을 발휘할 때 압박감 없이 가장 많 이 배우게 됩니다.” 그러나 따뜻한 계절에는 특히 더위(및 땀)가 상승할 때 재미있는 색상의 레이어를 피부에 레이어링하는 것이 약 간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가장 핫한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누구나 할수 있다. 고객이 브론즈 비치 베이비로 바꿔줄 제품을 찾 고 있든, 흐릿한 그래픽이 만나는 아이 룩을 찾고 있든, 업계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접촉한다. 이번 여름 최고의 트렌드가 될 것으로 생각하는 트렌드를 소개한다.

# Fluffy Brows

Fluffy 한 눈썹은 최소한의 미니멀 메이크업만큼이나 글래머 메이 크업에도 잘 어울립니다. Maren Morris의 모습을 재현하는 가장 좋 은 방법은? 눈썹 왁스를 들고 눈썹을 위쪽으로 빗어 머리카락을 곧 게 펴고 늘린다.

# Bright Eyeshadow

여름은 밝은 색상과 대비에 관한 것이다. Kylie Jenner의 밝은 노 란색과 네온 핑크색 아이 메이크업에서 정확히 확인할수 있는 일이다. 눈꺼풀과 눈썹뼈 위까지 노란색 아이섀도를 블렌드한 다음 속 눈썹 라인 전체에 핑크색 아이라이너를 그리거나 핫핑크색 아이섀 도우를 프리시젼 아이섀도우 브러시로 쓸어주면 더욱 도톰하게 마 무리된다.

# Inner Corner Pop

지난 여름을 돌아보면, 당신은 대부분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보낸 화장 없는 여름을 즐기면서 화장대 전체를 뒤로 던지는 유형의 사람이 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무 무겁거나 많은 노력이 필요하 지 않은 색상의 팝을 찾고 있다면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콘텐츠 제 작자인 Jonet Williamso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외 모에 색을 더하는 재미있는 방법이며 달성하기 쉽다.” 이 룩을 위해 반짝이는 페리윙클 섀도우를 선택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맨 얼 굴과 짝을 이루는 내부 모서리에 반짝이는 빠른 팝을 선택하면 된다.

# Y2k Shimmer Lips

Y2K 스타일은 이번 여름에도 여전히 만연하며 나비 클립과 마이크 로스커트로가득찬의상을함께묶는재미있는메이크업룩이없 으면 세기의 전환기 룩이 완성되지 않다. “Y2K 트렌드는 대인기이다..”라고 Williamson은 설명합니다. “[우리는] 서리가 내린 립스 틱, 얇은 눈썹, 지나치게 늘어진 입술, Bratz 인형 미학처럼 완벽하 게 혼합된 컷 주름이 있다.” 이 10년의 아이코닉한 메이크업 룩 을 고수하고 싶다면, 윌리암슨은 립스틱 위에 반짝이는 아이섀도우 를 발라서 반투명한 립 룩을 연출할 것을 권장한다.

# Liner Fun

리퀴드 라이너는 모든 Z세대 메이크업 루틴의 본질적인 부분이며, 제 품 유형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위해 올 여름 계속해서 번창할 것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Jenny Patinkin은 “고등학교 때 직접 바 르던 80년대 아이라이너 트렌드를 많이 봤다. “윗 속눈썹 라인을 따라 검은색 라이너를 사용하고 그 위에 밝은 고대비 색상을 바르면 [두 가지 모양을 모방하기 위해] 서로 다른 색상 줄무늬가 있다.” Patinkin은 블랙 라이너에 밝은 자홍색을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Re- becca는 리퀴드 라이너 위에 글리터 젤을 바르는 것을 제안한다.

   # Faux Burnt

장미빛 피부처럼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없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사람들은 햇볕에 그을린 피부가지고 난리이다. 그러나 햇볕에 그을린 것은 태양 손 상을 의미하며, 메이크업 트렌드에 피부를 안 좋게 만들수 있다. Williamson은 “눈밑에 블러셔를 바르는 것이 햇볕에 탄 피부를 모방하기 위해 지금 폭발하고 있는 [트렌드]입니다.”라고 설명한다. 레베카는 여름에 크림 블러셔 사용을 권장한다. 밤낮으로 지속 되는 부드럽고 빛나는 여름 룩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썬 탠 효과를 완성하기 위해 이마와 콧대를 따라 블러셔를 바르는 것 도 잊지말기!.

#Easy…Breezy….Monochromatic

당신이 일상적인 뷰티 루틴에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메이크업 미니 멀리스트라면 여름과 수월함음 같이 가게되는 단어입니다. 이번 여름 에도 노메이크업 룩이 대세다. 쉽고 실패 없는 주간 룩을 위한 제 팁 은 눈, 볼, 입술에 블러셔와 브론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렇게 모노 톤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면 눈가, 볼, 입술에 뭉침 없이 마무리되며,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한 가지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 림 블러셔 또는 브론저가 이 룩을 연출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