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헤어 시장, 다양해진 용도만큼 고품질 요구

0

The Way Hair Inc. 김기창 사장

The Way Hair Inc(플로리다 폼파노 비치)의 김기창 사장은 잡화 도매업을 하던 아버지의 사업을 이어받은 1.5세로 최근 헤어브랜드 Viva를 새롭게 선보였다. 김기창 사장이 말하는 ‘Viva Hair’의 장점은 무엇인지 들어 보았다.

Q 번들헤어 경쟁이 치열한 카테고리다. Viva Hair 만의 장점은 무엇인가?

A 버진 휴먼 헤어 시장은 헤어의 용도가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은 우수한 품질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Viva 헤어는 9A 등급의 버진 휴먼 헤어만을 엄선해 제작했다. 각 번들은 100그램으로 헤어의 엉킴이나 꼬임이 없고 헤어 빠짐 현상이 없다. Viva는 지속적인 품질개발로 뷰티서플라이 스토어 경영인들의 훌륭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

Q Lace Frontals 제품도 선보인 것 같은데?

A Viva Frontals는 레이스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전체 헤어 라인을 다시 만들 수 있는 클로저 제품으로 “ear to ear”라고 불리기도 한다. 다양한 크기와 색상 및 텍스처의 레이스 Frontals을 취급하고 있다. Viva Frontals는 자연스러운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고 제작 시간과 시술시 어려움을 확실히 줄여준다. Viva 번들헤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과 질감 및 색상을 완벽하게 일치시킨 동일한 고품질의 원사를 사용했다.

Q 클로저가 기존 제품과 다른 것 같다?

A Viva 클로저는 헤어 스타일링 프로세스를 마무리하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보통 “4×4” 사이즈를 업계 표준이라고 하는데, 모든 클로저가 동일한 것은 아니다. Viva 클로저는 기존 제품보다 15% 넓어 더 자연스런 연출이 가능하다.

Q 헤어제품 외에 다른 것도 판매하나?

A 헤에 제품 이외에 100% 천연 밍크 털로 이루어진 고급 속눈썹 Viva 밍크 래쉬를 선보였다. Viva 밍크 래쉬는 우수한 털로 만들어져, 가닥가닥이 단단하고 자연스러우며 보송보송한 느낌을 준다. 우수한 품질은 물론 사용 후 자연스런 연출이 장점이다.

문의: 954-529-0930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