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BBKWA 연례총회 성공리에 마쳐 업계 내외빈 참석, 축하 속에 김금례 신임회장 취임식도 3박4일 100여명 회원들 세미나 및 여흥 즐겨

0

창립 21년째를 맞는 <미주뷰티여성경영인협회> (BBKWA)가 지난 6월 18일 뉴저지주 Fort Lee 소재 Double Tree by Hillton Hotel에서 100 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연례총회겸 회장 이 취임식 을 가졌다.

총회 전야 18일밤, 업계 주요 내외 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임 나금자 회장에 이어 신임 김금례 회장의 이 취임식이 거행되었다. 나금자 전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서 “어려운 팬데믹 기간도 회원님들의 단합된 마음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이사장으로서 신임 회장단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김금례 신임회장은 “이제 성년 21 살이 된 협회가 보다 성숙된 모습으로 우리 뷰티업계의 발전을 위해 보 다 열심히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의 주요 지원사 중의 하나인 뉴지구 상사의 김현준 사장은 직접 취임식에 참석해, 축사를 해주었다. 김 사장은 나금자 전임 회장의 수고에 대해 감사를 표한 후 “우리 뷰티 업계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 했던 코로나 시대를 겪고 이어서 발생하고 있는 인플레이션을 비롯한 여러 어려움을 또한 겪어야 하는 상황”이라면서 “그 어느때 보다 여성 인 여러분들의 역할이 중요한 시점이고, 포용과 함께 섬세한 여성의 리 더십이 요구되는 시대로서 BBWKA의 회원 여러분들의 역할이 크게 기대된다”고 전제하고 “이런 변화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강한자 보다 변화 에 순응한 자가 살아남는다”는 찰스 다윈의 적자생존론을 덧붙이면서 “나금자 신임 회장단과 더불어 뉴지구 사는 동반자로서 업계의 발전을 위해 함께 호흡하고 뛰겠다”고 약속했다.

이 취임식 디너 행사는 BBKWA가 자체적으로 준비했고, 업계 내외 빈들이 초대 되었는데, 초대된 내외빈은 다음과 같다. 미주 뷰티 서플라이 총연합회 조원형 총회장/샘황 수석부회장, 대뉴욕뷰티협회 김길성 회 장, 조지아 아틀란타 뷰티 협회(GABSA) 이강하 회장, 미주 조지아 뷰티협회(UGBSA) 박미미회장, 뉴지구 김현준 사장, The Wig 백경제 사장, 뉴욕경제인협회 홍대수 회장/윤덕민 이사장, OKTA(NJ) 써니황 회장

둘째날 부터 총회와 함께 총 3박4일 세미나 및 오락행사가 진행되었다. 총회에서는 회비 의무화 및 카톡방 활성화를 비롯한 한상대회 참석, 여행 스케쥴 등 다양한 협회사업이 논의 되었다.
총회에 이어 FMS(체크카드)사, Beauty Star(스카프)의 제품 세미나가 있었고, 이어서 뉴지구 상사의 제품소개 세미나가 있었다. 뉴지구 세미나는 김현준 사장이 직접 강사로 나섰으며, 디너와 함께 테이블 별 노래 자랑 및 여흥의 시간이 이어졌고, 회원들에게 일일이 선물이 주어졌다. 특히 동 세미나에서는 9년전 2013년 연례미팅 후원 영상을 재방영 해, 많은 회원들이 감격해 했다.

셋째날은 Joy Jewerly의 박범준 사장이 직접 직원들을 대동하여 아침 식사 후원과 함께 상품 세미를 해주었다. 이어서 셔틀버스를 타고 Nicka K & Absolute 후원으로 한식 뷰페와 함께 탁구대회 스크린 골프 대회 행사를 가졌으며, 호텔로 돌아와 Nicka K & Absolute 신상품 소개와 함께 박진영 MC 사회로 퀴즈 & 상품, 그리고 여흥으로 세미나 를 마쳤다. 또한 선물 상품을 회원들에게 일일이 나누어 주었다. 넷째날 마직막 아침 식사 미팅과 함께 참석 회원들은 아쉬움을 달려며 모두 귀가했다. 이번 행사를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한 업체들은 다음 과 같다. Nicka K, Absolute, Beauty star, Charmbong, Fromm, Jessi Import Jewerly, New Jigu, Joy Jewerly, Hitrons, Broadway Enter- prises, Awesome, FMS사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