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을 더 아름답게 가꾼다” SIIA 코스네틱, 2월 19일 뉴욕 맨해튼서 글로벌 브랜드 런칭쇼 행사

0

RDN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SIIA 코스메틱 글로벌 브랜드 런칭쇼 행사가 지난 2월 19일 뉴욕 맨해튼 57스트리트에 있는 Hearest Publication 앞에서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열렸다. 이어 Liberty 스트리트 Meredith & Conde Nast Publications 앞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열렸다.

이날 런칭쇼에는 뉴욕의 유명 잡지사 기자들과 유명 유튜버, 뷰티 블로거들이 참여하여 새로운 제품들을 시연해 보이며 행사장을 아름다움과 새로움으로 활기차게 했다.‘SIIA 코스메틱’은 대한민국의 최첨단 뷰티 산업에서 큰 영감을 얻은 혁신적인 기능성 프리미엄 색조 화장품이다. 각 제품에는 미용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스킨케어 성분이 들어 있다.

FDA 인증 제품인 ‘SIIA 코스메틱’은 과일 성분과 허브 성분에서 추출한 올가닉 제품의 색조화장품으로 초음파 추출 방식을 통해 이물질의 침투를 막고 지속력이 강해지는 장점을 살렸다.화장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우는 것 역시 중요한 점을 고려하여 화장을 지우는 방식에서는 탄닌 성분과 AHC 성분이 들어 있어서 항산화 작용과 모공을 축소시키는 장점이 있다.

이 날 ‘SIIA 코스메틱’의 사이몬 전 CEO는 “SIIA는 지난 8 년 동안 꿈을 꾸어 왔습니다. 저는 여성이 어떤 도전에도 직면 할 수 있는 힘을 키우고 향상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은 우리 사업의 핵심입니다. 오늘 SIIA를 전 세계와 공유하게 되어 더 기쁩니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 ‘SIIA’ 의 의미
‘SIIA’는 회사의 이상을 압축하고 있다. ‘SIIA’ 알파벳 한 자 한 자에는 다음과 같은 뜻이 있다.
S : Success 한걸음씩 성공의 길로 나아가고 있는
I : Influence 스스로 주도권을 가자고 세상에 영향력을 미치는
I : Imagination 더 나은 미래를 상상하고 계획을 실현해 나가는
A : Adventure 더나은 자신, 우리, 나아가 세상을 향해 모험을 떠나는

◆ ‘SIIA 코스메틱’ 제품 소개
‘SIIA 코스메틱’의 새로운 제품군은 Face, lip, eye make up을 위한 색조 화장품 등이 크게 사랑 받고 있다. 부드러운 라벤더와 스무딩 망고 버터가 들어간 Seamless Fit Foundation Duo 스틱 파운데이션은 브랜드의 모든 것을 표현한다. ‘SIIA 코스메틱’의 스킨 케어-뷰티 하이브리드는 현대 여성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

뷰티서플라이 스토어에서 코스메틱 판매의 한계점을 연구한 결과 시중에는 좋은 성분의 올게닉 제품들이 많이 쏟아져 나왔지만, 실제로 스토어에서 취급하는제품의 성분들이 별로 좋지 않아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안타까운 현실이다. 가격으로만 경쟁하다보니 화장품의 성분은 더 안 좋아지는 경향이 있다. 코스메틱 마켓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져 가는데 뷰티서플라이쪽은 제품의 양은 많이 늘어났지만 실질적으로 질은 떨어지고 가격은 더 떨어지는 상황이 되어버렸다.

‘SIIA 코스메틱’은 뷰티서플라이 스토어가 세계적인 코스메틱 시장의 트랜드와는 역방향으로 가고 있는 현실을 타개하고 좋은 성분으로 질 좋은 코스메틱을 개발해서 뷰티서플라이 시장에 코스메틱이 상품 가치를 높이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SIIA 코스메틱’은 디스플레이 랙도 화이트와 블랙으로 럭셔리하게 제작했다. 뷰티서플라이 매장에서는 딜러십 컨셉으로 마케팅 하기를 시도 한다. 이커머스에서 오더한 제품을 뷰티서플라이 매장은 픽업 스테이션으로 활용 트레픽을 제공한다.

◆ ‘SIIA 코스메틱’ 브랜드 스토리
‘SIIA 코스메틱’은 주도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과 함께 한다. 주저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상상하며, 스스로 주도권을 가지고 세상에 영향력을 미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에 열중한다.

SIIA는 가족, 지역사회 세상을 변화시키는 그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며 이들과 함께 더 나은 ‘우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SIIA는 이들의 아름다움을 통해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더 나은 미래를 상상하고 꿈꿀 수 있도록 노력한다.

SIIA는 또 여성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선사한다. SIIA는 윤리적인 소비와, 합리적이고 포괄적 사고를 바탕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자선단체와 제휴를 통해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데 그 가치를 두고 있다.

◆ 브랜드 컨셉
SIIA의 브랜드 컨셉은 ‘모두를 위해(For Everyone)’ 이다. SIIA는 다양성과 개성을 존중하며, 모든 민족, 문화, 연령 그리고 모든 인종을 지지한다. 폭넓은 베이스 컬러와 립컬러 스펙트럼으로 개개인이 가진 본연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SIIA의 브랜드 컨셉은 또 간편성(Easy), 신속성(Fast)을 지향한다. 쉽고, 빠르게,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두 가지 아이템을 한데 모아 완성한 SIIA만의 ‘5 Minutes’ 듀얼 아이템을 개발했다. 소비자들은 SIIA와 함께 할 때, 가장 쉽고 빠르게 당신이 가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브랜드 타겟
SIIA는 가장 좋은 제품을 적절한 가격에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가격 : 고가브랜드와 저가 브랜드의 중간 수준인 소비자 가격 20 ~ 60 달러의 합리적인 가격대
▶ 디자인 : 고급 명품 브랜드 수준의 디자인과 패키지 퀄리티로 수준 높은 디자인의 제품 개발
▶ 컬러 : 다양한 색상 스펙트럼으로 인종과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하고 자유로운 메이크업 Look 연출
▶ 포뮬라 : 기존 제형의 단점을 극복하여 새롭게 개발한 포뮬러로 더욱 편안하고 효율적인 메이크업 방법 제안

◆ SIIA는 모든 여성의 친구’
SIIA 코스메틱의 개발자는 “SIIA는 그녀의 몸이 성전이고 얼굴은 캔버스라고 믿는 여성입니다. SIIA는 영감을 얻기 좋아하는 강한 여성입니다. SIIA는 당신, 당신의 어머니, 여동생 및 친구입니다.”라고 말한다.

SIIA의 각 제품에는 피부 건강을 보존하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지속력을 늘리거나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 기능적인 아름다움은 SIIA의 열정이며, 소비자 한사람 한사람을 모두 ‘더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SIIA의 목표이다. 컬러 제품 및 스킨케어 컬렉션은 www.SIIACosmetics.com 에서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SIIA는 텍사스 어빙에 본사가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SIIACosmetics.com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