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여명 참석, “단합과 혁신으로 새로운 발전” 다짐
대뉴욕뷰티서플라이협회 (회장 박용환) 창립 30주년 행사가 뉴욕 그레이트넥 <레오나드 팔라조 그랜드볼룸>에서 정규회원들을 비롯한 내외빈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내외빈 축사, 역대 회장단, 장기봉사자 및 협찬사에 대한 공로패 수여, 마하니임 음악학교 학생들의 특별공연이 있었고, 이어서 참석자들은 즐거운 파티를즐겼다.
후원업체들의 신제품 전시도 있었다. 트레이드쇼를 방불케했고,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현장 오더 얻는 결실도 맺었다. 특히 Nicka K & Absolute New York 부스 앞에서는 제품오더를 위해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풍경도 연출되었다. 미처 준비하지 못한 업체들은 다음 행사를 기약하겠다는 얘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어느 업체는 이번 30주년 행사 프로모션으로 디스카운트를 제시했는데, 회원들의 주문이 예상보다 많아 현장 오더량을 한정했다고 한다.
박용환 협회 회장은 더욱 발전된 협회 비전 주제의 스피치를 통해 “ONE MORE 30 YEARS의 새로운 목표”를 발표, 참석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협력사 우수세일즈맨 7인에게 감사의 시상이 있었고, 협회원 및 협력사 등으로부터총 6명의 장학생을 선발, 장학금도 수여했다.
<기사: 곽승진 30주년 기념식 준비위원장 제공>








행사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