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품질, 공급까지 “아주 예쁜” 헤어가 등장했다

0

TRES JOLIE by RDC International

위빙헤어 시장이 침체기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는 상황에 그나마 매출을 올려주는 제품들이 있다. 최근 “Tres Jolie” 헤어가 위빙 시장의 신성으로 떠오르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프랑스어로 “아주 예쁘다”라는 의미의 “Tres Jolie”는 제품명에서부터 헤어 시장에 아주 적합한 뜻을 가지고 있다. “Tres Jolie”의 개발사인 RDC Int’l 에서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고,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한 헤어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Tres Jolie는 이러한 연구개발의 결실이라고 한다. Tres Jolie는 또한 헤어의 ‘빠짐 현상’이나 ‘엉킴’ 등이 없으며,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원사 등 레미품질의 100% 휴먼헤어를 사용했다. 여기에 더해 매우 저렴한 공급 가격은 강렬한 반응을 이끌고도 남는다.

이러한 Tres Jolie의 고품질, 낮은 공급 가격은 판매 실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까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첫 번째 선적분이 모든 매진된 상태”라고 밝히고 “두 번째 선적분도 선적 전임에도 거의 완판 상태”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각 스토어의 주문이 계속해서 큰 폭으로 늘고 있어, 공급 물량 확보를 위해 세 번째 선적을 준비 중 “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품질의 “핸드타이드 레이스 클로저”와 “뱅 피스”도 함께 공급할 예정이다

RDC Int’l에서는 스토어간 과당 경쟁으로 인한 피해를 막고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Tres Jolie을 스토어별로 독점 공급을 할 예정으로 소매 경영인들에게 예쁨 받을 만 하다. Tres Jolie의 컬러 및 스타일, 그리고 그 밖의 다른 제품에 대한 오더 및 자세한 내용는 전화 866-321-5003으로 문의하면 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