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뷰티서플라이를 전문 뷰티 매장으로 탈바꿈 시킨다!”

0

KISS New York Professional

Be your own pro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다.
1. 프로페셔널 퀄리티
2. 다양한 색상과 제형
3. 부담없는 가격
최근 트렌드는 일반인들도 소셜미디어와 블로그 등을 통해 자신의 메이크업 스타일과 뷰티 노하우를 당당하게 알리고 있으며 “셀프 뷰티족”이라는 새로운 단어가 생길 정도로 큰돈을 드리지 않고도 잘 갖춰진 뷰티제품으로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시대가 왔다.

KISS New York Professional 은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스스로 전문 메이크업이 가능한 툴을 제공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평범한 소비자들도 professional makeup artist 와 같이 전문적인 화장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KISS New York Professional 의 tag line인 “Be your own pro”는 이런 현재의 뷰티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한 KISS New York Professional 의 방향을 한마디로 설명해주는 문구이다.

KISS New York Professional 제품소개

KISS New York Professional 은 LIP, EYE, FACE, NAILS 뿐 아니라 EYE BROW 를 포함하여 총 5가지 제품군으로 이뤄져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LIP에는 Glossy, Matte, Velvet 텍스처가 포함된 다양하고 강렬한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EYE 군에는 eye shadow, mascara, eyeliner 그리고 전문 brow를 포함하여 eye makeup 전체 라인을 완벽하게 구비하고 있어 기초 makeup 부터 full make up 까지 스타일에 따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요즘 유행하는 얼굴 윤곽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Contour와 블러셔는 백인은 물론 흑인과 아시안까지 커버 가능한 컬러와 텍스처 군을 포함하고 있다.

왜 KISS New York Professional 이어야 하는가? 왜 좋은가?

보통 Beauty Supply store는 주로 Hair 와 Chemical, 잡화 등으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전문적으로 화장품을 다양하게 취급하는 Store들은 많지 않을 것이다. 2015년부터 많은 스토어들이 Cosmetic에 관심을 두기 시작했으며, Cosmetic 제품이 매출에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다.

이러한 시장 환경에 맞춰 “KISS New York Professional Display”를 준비한다면 아름다워지고 싶은 우리 소비자들을 위해 볼거리는 물론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수 있을 것이다. 세포라에서 고급 뷰티 제품을 만져보고 테스트를 할 수는 있지만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선뜻 구매가 망설여지는 고객들을 위해 KISS New York Professional 섹션은 하나의 대안이 될 것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퀄리티 맞춘 제품 품질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고, 더불어 뷰티서플라이에서 판매 가능한 파격적인 가격대로 맞추었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의 선택이 될 것이다. 더불어 end user를 위한 KISS의 소셜 마케팅 계획 또한 기대해 볼 만 하다.

현재의 트렌드가 무엇인지 관심 갖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요즘 한국 백화점에서는 셰프, 요리프로그램, 맛 집 열풍을 놓치지 않고 인기 맛집, 셰프들의 음식점을 백화점에 입점 시켜 손님을 끌어 모은다. 그로 인해 다른 매장의 소비자도 늘어나며 백화점 전체의 매출을 올려주는 시너지 효과는 침체된 경기 속에서 손님을 잡을 수 있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이와 같이 뷰티스토어의 오너들도 현 뷰티업계의 트렌드를 무시할 수 없다. 대중들의 Self- make up 열풍을 인지하고, 점점 고급 화장품의 대중화되는 뷰티 소비 성향을 받아들여야 한다. KISS New York Professional은 현재의 트렌드를 적중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며, KISS New York Professional 이 스토어안의 작은 “세포라”로써 손님을 끌어 들이고, 그로 인한 스토어내의 매출 또한 동반 상승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2016년 3월 런칭

매장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회가 온다. Tax return 시즌을 시작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과 멋진 헤어를 구매하기 위해 고객의 출입이 잦아질 것이다. 이 시즌에 맞춰 멋진 KISS New York Professional Display로 스토어를 새 단장 해보자. 이미 뷰티시장의 cosmetic 움직임은 시작되었다. 시장의 흐름에 따라 Cosmetic을 더 이상 잡화 중의 하나가 아닌 전문적인 cosmetic 으로 다루어야 할 시기가 온 것이다. 이런 트렌드를 읽고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빨리 파악해 전문 Cosmetic 섹션을 따로 만드는 스토어에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KISS?
KISS는 지난 20여 년간 뷰티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뷰티서플라이 시장은 물론 전 미국 시장의 뷰티 트렌드를 파악 할 수 있는 체인 마켓 시장을 통해 소비자의 뷰티 선호도와 소비 성향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얻어진 트렌드에 발맞춰가는 회사이다.

KISS 는 그간 Cosmetic 라인의 KISS NEW YORK, Ruby Kisses 브랜드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ISS사는 고객의 감사함에 보답하고자 뉴욕의 트렌디함을 고스란히 담아 심플 & 고급 이미지의 KISS New York Professional 을 런칭한다. 전문 Cosmetic 브랜드인 KISS New York Professional 로 이젠 평범한 뷰티서플라이가 아닌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전문 뷰티 매장으로 만들어 보자.

Share.